모바일

아트뮤, 화이트데이에 여친을 위한 '모바일 IT 아이템' 제안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05 18:30:25

    연인에게 달콤한 사탕과 고백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예쁘게 포장된 사탕을 선물하는 것도 좋지만,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을 선사하고 싶다면 어떨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가 IT 아이템을 제안했다.

    ▲ 아트뮤 고속 무선충전기 WC810©아트뮤

    고속무선충전기는 USB Type-C를 채택한 만큼 좀 더 편리하고 15W급까지 안정적으로 무선충전을 경험할 수 있다.

    고속충전거리가 짧은 타사제품과는 달리 최대충전거리 6mm까지 보장되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지능형 무선충전 칩세트를 사용해 애플(아이폰11/XR)의 고속무선충전 전력인 7.5W까지 지원하며, 가로/세로 방향에 제약 없이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2코일의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무광택 마감처리 후 하단 LED부분에 메탈릭 포인트를 추가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특히, 투인원(2In1) C타입 PD고속충전케이블이 기본 동봉되어 다양한 충전기(어댑터)와 쉽게 연결 사용할 수 있다.

    ▲ 아트뮤 고속 보조배터리 BP210©아트뮤

    한번 충전으로 아이폰11기준 약 4회를 충전할 수 있는 2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이다.

    3포트를 지원하여 3 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기기의 배터리가 100% 충전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안정성을 고려한 국제 CB인증 받은 검증된 배터리셀사용으로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사전 예방한다.

    특히, 진공증착 방식의 베젤(옆 테두리)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디지털 LED 방식의 숫자로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해준다.

    ▲ 아트뮤 C타입 to HDMI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아트뮤

    C타입 HDMI 스마트폰 미러링케이블은 진보된 전송기술(HDMI2.0)로 HDCP2.2를 지원하고, 초당 60프레임의 초고해상도 영상 및 음성을 원본 그대로 전송한다.

    듀얼칩을 사용해 4K UHD(3840x2160) 60hz 영상을 완벽 지원하며, 디스플레이포트 대체 모드(Display Port Alt Mode 1.2)를 지원한다.

    C타입 HDMI케이블 하나로 다양한 콘텐츠, 게임 등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방콕 족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 싶다면, 비대면 네이버,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제격"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68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