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소식

“임실N치즈 핫도그 1호가 떳다”… 전주권 첫 진출


  • 한병선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1-27 20:20:47

    ▲ © 임실N치즈핫도그 “1호가 떳다”…전주권 첫 진출

    전주 혁신도시‘임실N치즈 핫도그’ 1호점 오픈, 도시민 공략
    임실N치즈 무항생제 소시지 주원료, 수제 건강 핫도그 선보여

    [베타뉴스=한병선 기자] 치즈 브랜드‘임실N치즈’로 만든 명품 수제 핫도그가 도시권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전주 혁신도시에 첫 진출했다.

     임실군은 27일 전주 혁신도시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중심가에‘임실N치즈 핫도그’판매장 1호점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오픈식은 심 민 군수와 진남근 군의장을 비롯해 임실N치즈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조촐하게 진행됐다.

     임실N치즈 핫도그 1호점은 관내 기업으로 수제 소시지 및 핫도그 전문업체인 ㈜친한팜과 임실N치즈 유통·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사)임실엔치즈클러스터가 유제품 전용 판매장 계약을 체결하여 주재료인 치즈는 물론 요구르트를 공급받아 판매하는 매장이다.

     메뉴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소시지와 치즈를 고객이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는 10종의 핫도그와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이다

     모든 핫도그에는 명품 치즈인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 신선한 채소들이 들어가 있어 맛과 영양이 풍부하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정승관 대표는“코로나19로 인해 식문화 트랜드가 건강한 간편 편의식으로바뀌고 있어 고품질의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로 만든 핫도그가 바쁜직장인과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임실N치즈의 우수성과브랜드 가치를 도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군은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점 오픈을 계기로 도시민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의 탁월한 맛을 알리는 한편, 판매 활성화와 홍보를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대도시권 소비자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과 농특산물을 판매·홍보·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형 판매장 개설도 추진 중이다.

     올해 3월 중 전북도청 근처에 치즈카페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도시에 치즈카페를 개설하여 임실N치즈 알리기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임실N치즈와 유제품, 치즈 소시지 등 홍보영상을 통해 전국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설 명절을 앞두고, SNS를 통해 임실N치즈 핫도그의 주재료인 임실N치즈소시지 특판전‘돌쇠 너쇼핑’을 진행, 호응을 얻고 있다.

     심 민 군수는“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새로운 사업영역에 도전하는 임실N치즈와 친한팜 관계자들에게 축하드리고, 발전을 기원한다”며“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장이 도시권 소비자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 판매를 활성화시키고,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한병선 (hbs6505@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214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