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모니칸, 삼성전자 27형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3 ‘LF27G33T’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1-26 19:10:29

    삼성공식파트너 모니칸(대표 제영길)이 27인치 평면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3 ‘LF27G33T’를 2월 1일 출시한다.

    오디세이 G3는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는 최신 AMD 프리싱크 완벽 호환, 144Hz, 1ms 응답속도, 게임모드, 조준선, 눈보호 모드 등 현존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감각의 고급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자유로운 화면 전환으로 맞춤 환경을 세팅할 수 있다.

    모니칸(대표 제영길)은 오디세이 G3 출시 기념으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9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26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쿠팡(로켓배송)과 모니칸 공식 스마트 스토어, 전문몰 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최대 2만원의 해피머니 상품권도 증정한다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이미지 잔상과 흐려지는 현상을 현저하게 줄여 게임의 생동감을 더했다. 144Hz의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MPRT)로 변칙적인 컨트롤에도 즉각 반응, 게임 화면을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해 최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등의 기능을 탑재했으며,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으로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없이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는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기능도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디세이 G3는 HDMI 단자와 DP, D-sub, HeadPhone 단자로 다양한 연결성을 확보했다. 또한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는 다기능 스탠드는 피봇, 스위블, 엘리베이션, 틸트가 가능해 화면 전환이 자유로워 눈과 목이 편한 최적의 게이밍 시야를 제공한다.

    모니칸은 “이번 신제품 오디세이 G3는 많은 사랑을 받은 오디세이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144Hz, 1ms, 초슬림 베젤, 다기능 스탠드, 플리커프리, FHD화면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가성비 높은 모니터로 게이머 맞춤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 게임을 승리로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오디세이 G3는 쿠팡과 모니칸 공식 스마트 스토어 , 전문몰(컴퓨존,컴퓨터코리아)에서 출시하며 출시가는 269,0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19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