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루컴즈전자, 27일 설 맞이 스마트TV 특가 쇼핑 라이브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1-26 17:19:00

    ▲ 루컴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TV©루컴즈전자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가 설날을 맞아 안드로이드TV와 스마트TV 할인 특가 판매 쇼핑 라이브를 오는 27일 진행한다.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루컴즈 쇼핑 라이브는 27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된다. 루컴즈 스테디셀러 TV인 43∙55∙65인치 ‘솔로이즈(SOLO IZ)’ 스마트TV 3종과 ‘75인치 솔로앤(SOLO&) 스마트TV’, 신제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TV’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 TV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으로,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인다.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 TV는 다이아몬드 커팅과 슬림한 베젤로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은 대형 TV다. 루컴즈 화질연구소를 거친 뛰어난 화질과 안드로이드OS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루컴즈전자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루컴즈 TV 구매 시 무료배송과 지정일 설치, 전 부품 무상 A/S 2년 혜택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는 전국 150개 이상의 직영 서비스망을 구축해 대기업에서만 가능했던 방문 A/S서비스를 인프라를 갖췄다.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 TV와 75인치 솔로앤 스마트 TV 구매 시에는 5만원 상당의 스탠드 설치 비용도 무상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루컴즈의 ‘리얼모션플러스(MEMC)’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모션플러스(MEMC) 기능은 루컴즈전자가 중소TV 브랜드 최초로 도입한 기술로,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에 가상 프레임을 생성해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액션 영화나 스포츠, 게임 등 거친 움직임이 많은 영상 감상에 특화됐다.

    여기에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는 최신 고화질 표준 기술인 ‘HDR10+’을 탑재해 탁월한 화질을 뽐낸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단번에 루컴즈 시그니처 제품으로 등극했다.

    쇼핑 라이브 생방송 참여자들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먼저 방송 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쇼핑 라이브 생방송 중에는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루컴즈 16평형 공기청정기, 40인치 TV, 미니냉장고 등 총 100만원어치의 경품을 증정한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설날이 2주 앞으로 다가왔음에도 여전한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추석과 마찬가지로 이동을 자제하자는 목소리가 곳곳에서 나오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움의 표현을 위해, 혹은 만날 수 없게 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마음이나마 풍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쇼핑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