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노브가든·엔케이맥스, '국민 면역 건강 프로젝트'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 이범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2-30 09:41:48

    ▲ © 김은주 노브가든(주) 대표(왼쪽)와 최형남 (주)엔케이맥스 전무이사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노브가든

    [베타뉴스=이범석 기자] 노브가든이 엔케이맥스와 ‘국민 면역 건강 프로젝트’를 위한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노브가든은 글로벌 신 소비 문화 트렌드를 창조하는 친환경 H&B 그룹으로써 차별화된 BM모델을 개발하고 자연을 담은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노브가든의 전 제품은 유럽 인증기관의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 기준인 '코스모스 인증'을 받은 100% 자연 성분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엔케이맥스는 슈퍼NK 면역세포치료제 기술로 세계에서 주목 받고있다. 슈퍼NK는 배양전보다 NK면역세포의 암 살상 능력을 80배이상 향상시킬 수 있는 엔케이맥스 고유기술이다.

    올해 4월 미국투자은행인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가 올해 발간한 세포치료제 산업리포트에서 페이트 테라퓨틱스, 엔카르타 등과 함께 NK세포치료제 분야의 주요 회사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세계최대 암 학회인 미국임상종양학회(ASCO)에서 우수한 한국 임상 중간결과를 발표하며 머크/화이자와 같은 글로벌 제약사의 러브콜을 받아 공동임상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가 보유한 마케팅 전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면역력 증강 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 체제를 구축한다.

    이에 노브가든은 지난 11월 독점 계약을 맺은 ‘충초소 프리미엄’,‘충초소 블루’와 함께 엔케이맥스의 대표 제품인‘엔케이365’2만세트 발주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 면역력 증강 식품 시장을 선점하고 해외 시장으로 연결함으로써 상호 글로벌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협력 구조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김은주 노브가든 대표는 “엔케이맥스와 동반성장은 물론,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국민 면역 건강 프로젝트’가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상생협력 우수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범석 (news4113@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79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