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프리미엄 TV, NS홈쇼핑 '프리미엄 시리즈' 방송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9-14 17:55:57

    ▲ 이노스 티비가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TV 6종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이노스 티비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 TV가 유명 TV 쇼핑 채널인 'NS홈쇼핑'을 통해 이노스 프리미엄 TV 6종 쇼핑 방송을 9월 18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 분들께 선보이는 '이노스 프리미엄 시리즈' 라인업은 2020년에 생산된 최신 제품으로써, 이노스 TV의 최신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가 결합된 이노스 TV 라인업의 고성능 제품들이다. 금번 방송에서는 이노스 프리미엄 시리즈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스마트 TV와 UHD TV 모델이 선보여지게 되며, 소비자는 방송되는 6가지 제품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2KU 프리미엄 65인치 티비는,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하여 다양한 4K 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티비와 함께 제공되는 무선 리모컨에는 넷플릭스 / 유튜브 전용 버튼이 제공되어, 티비를 시청하는 도중에도 언제든지 넷플릭스 앱과 유튜브 앱을 실행하여 간편하게 다양한 UHD 동영상 콘텐츠 들을 즐길 수 있다.

    이노스 S6502KU 프리미엄 65인치 티비는 최신 넷플릭스 V5.1을 기본 탑재하여, 구형 넷플릭스(V4.3) 장착 모델보다 더욱 빠른 로딩 속도 및 버퍼링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본 제품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기본 포함하여 웹 서핑은 물론 온라인에 접속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노스 S6502KU 프리미엄 65인치 티비는 온라인 접속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한다. LAN 포트에 직접 케이블을 연결하여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고, 무선 WiFi 연결도 지원하여 소비자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선 WiFi를 이용한 화면 미러링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케이블 연결 없이 무선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핸드폰 화면을 65인치 대형 화면으로 옮겨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유명 TV 쇼핑 채널인 NS홈쇼핑을 통해 이노스 프리미엄 TV를 소비자 분들께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NS홈쇼핑 방송 진출 기념으로 TV 선반 거치대 증정 / 매직 통합리모컨 증정 / 무료 배송 및 프리미엄 설치 서비스 /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대형 스마트 UHD TV가 필요했던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25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