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국후지필름, 대리석 색상에서 영감 받은 '인스탁스 신규 필름' 2종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7-21 10:46:36

    한국후지필름이 신규 필름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 2종을 출시했다. 대리석에서 영감을 받은 시원한 색상과 패턴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에메랄드빛 마블링의 프레임을 입은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은 청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갑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 또한 산뜻한 느낌을 더한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은 ‘인스탁스 미니11’,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미니 링크’, ‘인스탁스 쉐어 SP-1, SP-2’ 등 인스탁스의 미니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기종과 호환된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은 흰 대리석과 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의 1:1 정사각형 비율과 레트로 감성이 잘 어우러져 홈 스타일링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스퀘어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 시리즈 및 ‘인스탁스 쉐어 SP-3’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화이트마블 신규 색상 추가로 인스탁스 미니필름의 가짓수는 17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은 4개로 확대됐다. 여기에 인스탁스 와이드필름종까지 더해진다면 인스탁스는 총 23개의 다양한 필름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만의 인꾸(인스탁스 꾸미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규 색상 출시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특히 마블 필름은 대리석 디자인으로 인화했을 때 시원한 연출이 가능해 올여름 특별한 휴가 사진을 남기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인스탁스 미니11’의 팔레트 키트에 이은 후속작으로, 15일부터 한정판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선보였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한정판 키트는 아기자기한 모양의 와펜 5종과 스티커 2종, 포토노트, 에코백까지 증정되어, 카메라와 인화한 필름, 에코백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099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