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브리츠, 스마트 블루투스 마이크 2종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7-10 14:13:50

    브리츠(Britz)가 다양한 기능을 품은 가성비가 뛰어난 스마트 블루투스 마이크 ‘BA-BX3’와 프리미엄급 사운드와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고급형 블루투스 마이크 ‘BA-BX1000’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A-BX3©브리츠

    BA-BX3은 최신 블루투스 4.2 칩셋과 브리츠의 사운드 전문 엔지니어가 튜닝한 정격 3W의 스피커가 내장되어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어디서나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TF슬롯 탑재로 무선 연결 없이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에코기능 탑재로 취향에 맞게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음악 재생시 보컬의 음역을 낮추어 MR 느낌이 나도록 음원 재생도 가능하다. 간편한 휴대성과 스마트 기능을 통해 노래방 기능은 물론 교육 및 유아용 컨텐츠를 이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 노래방 마이크 기능 외에 블루투스 스피커 및 휴대용 메가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범위가 넓은 아이템이다.

    ▲BA-BX1000©브리츠

    BA-BX1000은 최신 블루투스 4.2 칩셋과 브리츠 사운드 전문 엔지니어가 튜닝한 정격 6W 듀얼스피커의 강력한 프리미엄 사운드로 어디서나 무선 연결을 통해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코 기능 탑재로 노래방 마이크, 앰프로 사용시 취향에 맞게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특히, FM트랜스미터 기능을 통해 FM 라디오 모듈이 탑재된 스피커와 무선 연결이 가능해 실내외 어디서든 강력해진 출력으로 신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차량의 FM 라디오와 연결할 경우 수준높은 노래방 수준의 음향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메탈 마감과 손에 감기는 그립감은 사용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으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음성 변조 기능도 탑재 하였으며, 음악 재생시 보컬의 음역을 낮추어 MR 느낌이 나도록 음원 재생도 가능하다. 노래방 마이크 기능외에 블루투스 스피커 및 휴대용 메가폰으로도 활용 할수 있다.

    한편 브리츠는 BA-BX3, BA-BX1000’ 구매자 대상으로 브리츠 BA-FS1 미니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053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