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BA 2K21, 표지 모델 선수 발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7-03 14:26:08

    2K는 NBA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NBA 2K21의 전체 표지 모델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NBA 2K21의 현세대 플랫폼 표지 모델 선수는 5번 NBA 올스타로 선정된 바 있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소속 데미안 릴라드로 선정됐다.

    NBA 2K21은 2020년 9월 4일에 현세대의 플랫폼에서 출시되며, 7월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올 연말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X로도 출시된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및 게임플레이, 강력한 커뮤니티 온라인 기능, 깊이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 등을 갖춘 NBA 2K21은 '모든 것이 게임이다'라는 개념하에 NBA 농구 및 그와 관련된 문화 전반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주얼 컨셉의 사장인 그레그 토마스는 "NBA 2K21은 시리즈의 혁신을 주도하는 기념비적인 게임이다. 지금까지 축적한 경험 및 개발 노하우를 총동원해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X용 최고의 게임을 제작했다. 차세대 콘솔의 성능 및 기술을 적극 활용하기 위해 게임을 완전 새롭게 다시 만들었다"고 말했다.

    NBA 2K21은 올해 디지털 및 실물 제품으로 표준 에디션 및 레전드 에디션을 대체한 특별 맘바 포에버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맘바 포에버 에디션은 전세계 농구 팬들에게 많은 영향을 준 코비 브라이언트의 업적과 삶을 기리며, 그에 대한 존경의 의미로 기획됐다.

    2K는 NBA 2K21의 차세대 버전이 차세대 콘솔에 맞도록 처음부터 새롭게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 세대와 차세대 게임을 이어주는 몇 가지 기능도 준비 중이다.

    NBA 2K21은 PS4에서 PS5, 엑스박스 원에서 엑스박스 시리즈X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마이팀 진행도 공유 및 VC 지갑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팀 진행도 공유를 통해 모든 마이팀 포인트, 토큰, 카드, 진행도가 동종 현재 세대 및 차세대용 콘솔 NBA 2K21간에 공유된다.

    또한 VC 지갑도 공유되어, 획득하거나 구매한 VC를 동종 현재 세대 및 차세대용 콘솔에서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맘바 포에버 에디션을 플레이스테이션 또는 엑스박스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하지 않은 차세대 또는 현세대 동일 플랫폼용 표준 에디션을 이용할 수 있다.

    NBA 2K는 향후 NBA 2K21 관련 발표를 추가로 진행하여 사운드트랙 공개, 게임플레이 첫 공개, 현재 세대 및 차세대 콘솔 모두를 대상으로 한 기능, 2K의 날 기념 행사 등을 가질 예정이다.

    NBA 2K21은 2020년 9월 4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전세계에 출시된다.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X 플랫폼은 연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0191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