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TS샴푸,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방송 7월 2일 첫 방송 예정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6-30 16:16:43

    ▲TS트릴리온이 오는 7월 2일 네이버 셀렉티브 ‘TS라이브방송’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TS트릴리온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7월 2일 네이버 셀렉티브 ‘TS라이브방송’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앞서  TS트릴리온은 지난 6월 11일테스트 방송을 마친 바 있으며, 첫 방송 일정은 7월 2일일 오후 8시 30분에 예정돼 있다.

    이번 ‘TS라이브방송’ 중에는 5가지 혜택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최대 39% 할인 혜택 및 금액별 사은품 추가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샴푸&트리트먼트를 증정하고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최근 출시된 단백질 폭탄 ‘TS케라틴샴푸’ 500g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댓글 참여도가 높은 사람이나 호응이 좋은 사람을 선정해 MC그린의 선물을 별도 지급한다. 그밖에도 TS트릴리온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화면을 DM으로 보내주면 추첨을 진행해 1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방송 바로가기를 설정한 후 알림 받기를 누르면 방송 전 알림이 제공된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처음 시도하는 라이브 방송이다”라며 “처음이라 다소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고 세련됨이 떨어질지 모르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방송이기에 그 열정만은 최고이니 잘 봐주시고 주위사람에게 추천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 대표는 “많은 분들의 호응이 있어야 저희 방송도 계속 이어갈 수 있기 때문이며, 또한 생방송에서만 드리는 특별할인 혜택도 받아가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TS트릴리온은 2020년 들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를 맞추려 하고 있다.

    최근 단백진 폭탄 ‘TS케라틴샴푸’, 일상생활 속 개인위생관리를 위한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와 다용도 ‘TS욕실선반’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 흑채와 염색 대체 제품 ‘TS블랙헤어쿠션’,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TS바디워시’,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TS패스트드라이볼륨브러시’, 강력한 파워 ‘TS프로페셔널 BLDC드라이어’, 애견전용 ‘TS써니애견샴푸’, 에너지 생성 성분인 비오틴이 첨가된 건강기능식품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TS내몸에비오틴’ 등  제품들도 출시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