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닉스, 타이탄 G 게이밍마우스 3종 화이트 컬러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4-10 15:25:07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 타이탄 G 무선, 타이탄 G 미니 무선, 타이탄 G 에어 게임용마우스 화이트 색상을 4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탄 G 무선과 미니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사의 상위 등급 센서인 PAW 3335 센서를 사용한 고성능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최대 16,000 DPI를 지원, 이를 6단계로 나눠 설정 가능하다. 또한 2.4GHz의 무선 동글을 통해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별도로 고무로 된 DPI 버튼을 추가로 제공하여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높이의 버튼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타이탄 G 무선과 미니 무선 게이밍 마우스 크기의 경우에는 무선 타이탄 G의 사이즈는 길이 120mm, 폭 66mm, 높이 42mm이며 무선 타이탄 G 미니는 길이 116mm, 폭 64mm, 높이 41mm로 기존 유선 제품과 동일하다. 그리고 2가지 기본 버튼과 앞뒤 버튼, 휠 버튼과 DPI 버튼 등 6버튼으로 동일하게 구성됐다. 기본 버튼에 2천만 회의 내구도를 가진 오므론 스위치가 들어간 것도 같다.

    타이탄 G 에어는 허니콤 타공이 적용된 커버를 통해 전체 무게가 경량화된 마우스로서 내장된 무게 추를 이용해 최소 58g부터 최대 78g까지 사용자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답게 최상위 마우스 센서 PMW3389센서가 탑재돼 최대 16,000DPI를 지원하며 7단계로 조정할 수 있으며, 제닉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DPI 설정 및 매크로 설정, 마우스 LED 조절이 가능하다.

    타이탄 G 에어는 파라코드 케이블이 적용되어 일반 직조 케이블이나 러버 케이블과 달리 가볍고 유연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며 타공된 허니콤 커버와 일반 팜커버가 제공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제닉스는 타이탄 G 무선과 타이탄 G 미니 무선 게이밍마우스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Big Smile Week 할인' 행사가 타이탄 G 3종 게이밍마우스 화이트 색상 출시일 다음날인 4월 14일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이번 행사에서는 4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제닉스의 다양한 제품군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닉스 공식 채널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622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