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ADATA, 12일까지 SSD 등 대표 제품군 5종 할인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4-10 12:07:32

    ADATA가 4월 12일까지 자사 주요 제품군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용량 SSD를 비롯해 PC 케이스,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ADATA 제품군을 기존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DATA 응원 할인전에 포함된 모델은 SU750 1TB SSD, XPG D60G 메모리, XPG 인베이더 케이스, XPG LEVANTE 수냉 쿨러, XPG SUMMONER 키보드 등이다. ADATA는 집에 머무는 소비자가 늘어난 현재 상황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위와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SU750은 3D TLC 방식 SSD다. SATA 3.0(6Gb/s)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작동하며, 3D 낸드플래시를 갖추고 최대 읽기속도 550MB/s 및 쓰기속도 520MB/s를 지녀 향상된 컴퓨팅 및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XPG SPECTRIX D60G는 XPG 게이밍 메모리 중 최상위 시리즈인 SPECTRIX에 속하는 제품이다. 모듈 표면 60% 이상을 RGB LED가 차지하는 다이아몬드 컷 디자인이 특징. XMP 2.0 오버클럭을 통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XPG 인베이더(INVADER)는 매끄러운 전면 패널과 측면 4mm 두께 강화 유리로 디자인한 세련된 외형의 미들타워 케이스다. 앞면과 뒷면 120mm 팬을 1개씩 기본 제공하며, 다수의 쿨링팬을 탑재할 수 있어 뛰어난 통풍 및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XPG LEVANTE 240 RGB는 12V RGB 타입의 메인보드 헤더를 지원하는 수냉쿨러다. 급속도로 열 방출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의 240mm 라디에이터와 11개 수로로 냉각 효율을 끌어올린다. 120mm의 듀얼 팬은 ARGB 컨트롤러로 24가지의 개성 있는 모드 연출이 가능하다.

    XPG 서머너(SUMMONER)는 내구성이 뛰어난 MX체리축 기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다. 빠른 응답속도의 은축과 조용한 적축 2종이 출시됐으며, 무한동시 입력 기능을 지원해 키 충돌 없이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7종에 달하는 RGB 조명 모드 또한 게이밍 감성을 끌어올린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621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