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오스너, 반자동 커피머신 ‘예가클래식’ 4차 예약판매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3-27 11:01:48

    ▲ 오스너 예가클래식©오스너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가 ‘예가클래식’ 에스프레소 머신이 초도물량 완판에 이어 2차, 3차 추가 물량까지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오스너는 빠르게 물량 확보를 준비를 하고 있으며, 4차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예약판매는 오는 3월26일부터 4월8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실시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 캡슐 포터필터와 파드커피용 필터 바스켓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제품은 4월9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를 통해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캡슐 포터필터는 캡슐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예가클래식을 캡슐 커피머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스너는 예가클래식의 필터 바스켓을 한 잔용, 두 잔용 이외에도 파드커피 추출용과 캡슐 포터필터까지 구성하여, 커피추출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가클래식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탈리아 ‘ULKA motors’의 20기압 모터 펌프를 적용해 다양해진 홈카페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였다. 가정용 고압력 모터를 사용하여 균일하고 안정적인 추출을 도와주며, 풍부한 크레마를 형성해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예가클래식 반자동 커피머신은 스팀기능도 갖추고 있어,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를 제작할 수 있다. 1.6L의 대용량 물탱크는 쉽게 분리가 되어 세척에 용이하며, 드립 트레이가 분리되어 컵 사이즈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컵워머 기능을 더해 보온성을 높여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여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가클래식 커피머신은 디자인,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과 차별화된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스너 관계자는 “빠르고 다양하게 변해가는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예가클래식은 캡슐 커피와 분쇄 원두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예가클래식 하나로 완벽한 홈카페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5507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