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마켓컬리, 면역력 높이는 '환절기 건강식품' 기획전 진행


  • 이승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2-20 11:18:57

    © 마켓컬리

    [베타뉴스=이승주 기자] 마켓컬리가 기온차가 높아지는 환절기에 떨어지는 면역력을 올릴 수 있는 건강식품을 70여개를 모아 최대 50% 할인하는 '환절기 건강식품'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우선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칼시메드' 다이렉트 선물세트(40% 할인, 60포)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비타민D, 비타민 K를 한데 모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컬리의 베스트 건강기능식품인 '김정환홍삼'의 홍삼농충액 에너지타임(홍삼스틱30포)은 35% 할인해 판매된다.

    가족 모두가 먹는 대용량의 비타민도 준비했다. 미국 농무부의 USDA 인증(모든 화학성분 사용금지, 물과 소금을 제외한 전성분의 95% 이상이 유기농)을 받은 유기농 원료로 믿을 수 있는 '마이카인드'의 유기농 비타민C+비타민D(15% 할인, 60일 분)는 각 1알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채울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고려은단 비타민 C 골드 플러스 240정도 15% 할인한다.

    특히 면역력이 취약한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녹용인 '몸애수호' 어린이녹용 2종(10포, 30포)도 40% 할인한다. 첨가물 없이 사과와 홍삼만으로 먹기 편하게 만든 '김정환홍삼'의 사과나무아래 달콤홍삼(어린이용)도 30% 할인해 판매된다. 1일 섭취량 기준 약 1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분유나 음료에 5방울만 넣으면 되는 '락티발란스'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드롭 2종은 20% 할인한다.

    항균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로폴리스 상품도 할인한다. 한 방울씩 섭취하는 프로폴리스 '디어패밀리' 프로폴리스 리퀴드는 15% 할인하고, 간편하게 뿌리는 프로폴리스 호주 마누카 스프레이는 25%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매월 하나의 컨셉으로 기존의 상품을 모아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 월간 테마관의 2월 테마도 면역력과 직결되는 '나를 위한 장관리'로 진행 중이다. 푸룬주스, 착즙 주스, 천연식초, 요구르트 등 매일 아침 쉽게 마시기만 하면 더 가벼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Drink' 상품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밀싹 파우더 등 장 균형을 위해 챙겨먹는 식품 'Eat' 상품을 50여개 모았다. 27일까지 테마관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주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366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