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옥터디오, 디지털위크로 ‘TV 사운드바’ 최대 47% 할인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1-31 11:07:52

    ▲ 옥터디오 사운드바©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옥터디오가 소셜커머스 ‘디지털위크’를 통해 2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 옥터디오는 ‘뮤직시어터’, ‘마스터디오’, ‘트윈시어터’ TV 사운드바 세 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최대 47%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또한, 마스터디오와 트윈시어터 구매자들에게는 광케이블과 HDMI arc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뮤직시어터 TV 사운드바는 프리미엄을 모토로 제작된 홈시어터 사운드바로 제품 스펙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DTS의 최신 가상 3D 음향 시스템인 DTS 서라운드 코덱을 적용하여, 영화, 음악,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TV MODE, MOVIE MODE, MUSIC MODE, NIGHT MODE의 4가지 모드를 환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8개의 트위터와 베이스 리플렉스 타입의 우퍼를 장착하여,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는 사용자들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주며, 실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블루투스 4.1, AUX, 옵티컬 케이블(광)을 지원한다.

    마스터디오 TV 사운드바는 2.1 채널의 분리형 사운드바 제품으로 서브 우퍼가 별도로 채용되어 중저음에 강한 제품이다. 분리가 되는 좌우 스피커는 고중음용, 우퍼는 강력한 중저음 스피커로 입체적인 공간 장악력까지 갖추었다. 사운드바 시장에서 기존 가격대의 제품 중 서브 우퍼를 추가로 구성한 흔치 않은 제품으로 국내 동일 스펙의 사운드바와 대비하여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 게이밍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블루투스, HDMI ARC, USB, AUX, 광케이블, 코엑시얼을 지원한다.

    트윈 시스템이 강점인 2.0 채널의 트윈시어터 TV 사운드바는 프리미엄 유닛이 양쪽에 탑재되어 입체감 있는 서라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며,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갖춰 우퍼 없이 강력한 저음을 보강해준다. 휴대폰, 태블릿 PC 등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PC 게이밍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형 사운드바 제품이다. NFC 기능을 탑재하여, NFC 마크를 통해 자동 페어링되는 스마트함까지 갖췄다. 블루투스, HDMI ARC, USB, AUX, 광케이블, 코엑시얼을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옥터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2754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