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제이코퍼레이션,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 설맞이 특가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1-23 15:36:22

    ▲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제이코퍼레이션

    차량용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제이코퍼레이션이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을 받은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설맞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실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제품으로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 유해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됐으며,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설맞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할인된 가격인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교체용 필터 1개와 고속듀얼충전기 1개를 포함한 3종 세트로 구매 시 1만원이 더 추가된 6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도 증정되는 필터는 본체의 반을 차지하는 큰 사이즈의 헤파 13등급 4중 카본 필터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뿐 아니라 0.3um의 미세한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다.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에서는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해 차량뿐 아니라 냄새 제거가 필요한 부엌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다.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차량용 공기청정기 전원부에 빨간색 표시가 되어 미리 알 수있으며 알림비프음이 있을 경우 새 필터를 교체해주면 되어 편리하다.

    고속듀얼충전기는 3.0 버전을 제공하는 시거잭 형태의 퀄컴 듀얼 고속 충전기로 공기청정기와 휴대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랑용 공기청정기는 CADR 7.9m3/hr 수치로 대략 1시간당 7.9큐빅미터의 공간을 정화할 수 있는 송풍 팬을 장착해 효율을 극대화한 했으며, 427g의 가벼운 무게에 약 35데시벨 미만의 저소음 제품인 만큼 차량 외 공부방, 사무실, 침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이코퍼레이션의 이정인, 김진 대표는 “지난 한해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와 함께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현식적인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249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