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오스너,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특가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1-14 16:38:12

    ▲ 오스너 커피머신©오스너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가 전자제품 쇼핑몰 창립 20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특가 행사에 참여한다. 오스너는 본 행사에서 자사 커피머신 3종을 행사 특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행사 품목으로는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 ‘예가클래식’과 ‘드바리스타’,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예가프레소’가 해당된다.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실시된다.

    행사 혜택으로는 카드사 할인과 포인트 적립, 지정 간편결제 플랫폼 이용 시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가 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2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예가클래식 커피머신 구매 시에는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 제품과 ‘파드 필터 바스켓’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 ‘예가클래식’과 ‘드바리스타’는 스팀기능이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커피를 제작하여 즐길 수 있다. 두 커피머신의 가장 큰 장점은 캡슐 커피머신 없이도 캡슐커피 추출이 가능한 부분으로 오스너는 국내 최초 ‘캡슐 포터 필터’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스너 캡슐 포터 필터는 예가클래식과 드바리스타 커피머신에 호환 가능하며, 캡슐 커피로 유명한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일리 캡슐 등을 사용하여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오스너는 가정용 커피머신의 한계인 추출 압력을 이탈리아 ‘ULKA motors’의 20기압 펌프를 적용하여 보완하였다. 고압력 추출 시스템을 갖춰 강한 압력으로 추출 오차범위를 줄여주며, 안정적이고 균일한 커피 추출로 더 진하고 풍부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예가프레소는 쉬운 작동법과 실용적인 기능들로 구성되어 실 구매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원터치 다이렉트 추출 방식으로 조작 방법이 간단하며, 예약추출이 가능한 타이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그라인더가 내장되어 원두 홀빈과 분쇄 원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원두커피를 좋아하고 간편한 커피메이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210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