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호리온, 넷플릭스 5.1 탑재 75·65인치 스마트 UHD TV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1-09 15:10:56

    호리온 TV가 최신 넷플릭스 5.1을 기본 탑재하여 넷플릭스 4K 고화질 시청이 가능하고 신속한 3초 부팅, HDR 10 지원, 무선 WiFi 지원 등 최신의 기능을 갖춘 "호리온 75인치 N750UHD/ 65인치 N650UHD 스마트 TV"를 공식 출시했다.

    호리온 TV는 세계적인 대기업 브랜드 TV를 OEM 생산하는 KTC 그룹이 직접 생산하는 자체 브랜드 TV다. 호리온 TV는 유명 대기업 브랜드 TV를 OEM 생산하면서 얻은 기술과 수십 년의 노하우를 통해, 18가지 QA 품질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 높은 A급 품질의 제품으로 생산되고 있다.

    호리온 TV는 현재 보급형 라인업으로 32인치, 40인치, 43인치 모델을 공급하고 있고, 중급형 라인업으로는 50인치, 55인치, 65인치 모델을 공급하고 있다. 최고인치 모델로는 75인치 UHD TV 모델을 공급하고 있어 32인치부터 75인치 모델까지 풀 라인업을 갖춘 상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호리온 75인치, 65인치 스마트 UHD TV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맞추어 스마트 기능을 대거 추가한 모델이다. 최신 트랜드에 발 맞추어 신속한 3초 부팅과 최신 넷플릭스 5.1 기본 탑재, HDR 10 규격 지원, 무선 WiFi 등 풍부한 상품성을 가지고 한국 시장에 출시되었다.

    호리온 75인치, 65인치 스마트 티비는 최신 넷플릭스 V5.1을 기본 탑재하여 구형 넷플릭스(V4.3) 장착 모델보다 더욱 빠른 로딩 속도 및 버퍼링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본 모델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기본 포함하여 웹 서핑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호리온 75인치, 65인치 스마트 티비는 HDR 10 규격을 지원하여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더욱 세밀하고 디테일한 화질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본 제품은 LG 정품 A급 IPS 패널을 장착한 모델이기 때문에 긴 수명과 뛰어난 품질을 제공한다.

    호리온 75인치, 65인치 스마트 티비는 온라인 접속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LAN 포트 제공은 물론 무선 WIFI 연결도 지원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다. 특히 무선 WIFI를 이용한 미러링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화면을 75인치 대형 화면으로 옮겨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호리온 티비 관계자는 "호리온 티비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 공급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호리온 TV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보증 2년 서비스 및 전국 망 A/S를 운영하고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193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