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수납 박스 및 간이의자로도 활용 가능한 제닉스 ‘레알 마드리드 스툴박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1-03 17:33:11

    게이밍 체어 및 게이밍 기어로 잘 알려진 제닉스(Xenics)는 스페인 명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해 레알 마드리드의 이름을 내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알마드리드 게이밍 체어와 마우스 패드, 러그 매트 등을 제닉스 공식 라이센스 제품으로 제닉스가 선보인바 있다.

    제닉스의 레알마드리드 상품은 공식 로고는 물론 팀 컬러 등의 디자인에 녹아들어 레알 마드리드 카페 등을 중심으로 많은 축구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제닉스는 또 하나의 레알 마드리드 상품을 선보였다. 바로 ‘레알 마드리드 수납 스툴박스’다. 이름 그대로 물건을 수납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간단히 앉을 수 있는 스툴의자로 쓸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기에 1인 가구나 좁은 방에 배치했을 때 더욱 유용하다. 크기는 가로세로 각 370mm에 높이는 350mm, 무게는 3kg다.

    크기는 일반적인 생활용품을 담아내기에 딱 적당하다.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PS4 Pro)가 딱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콘솔 게임 및 무선 패드, 게임 타이틀까지 스툴박스에 담아놓을 수 있다. 평소 보관하기에 애매한 잡다한 물건을 담아내기에 좋다. 의자로도 사용되기에 옆면의 두께도 상당하다. 덕분에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용도로도 충실하다.

    스툴박스 상단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상징적인 구단 엠블럼이 자수로 새겨졌다. 컬러는 블루나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감각적인 컬러에 레알 마드리드 로고가 쓰여 수납 박스로 사용하기에는 지나칠 정도로 고급스럽다. 덕분에 작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다. 안쪽에는 레알마드리드 정품 라이센스 태그가 있어 정품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재봉이나 마감이 꼼꼼하게 완성되어 팬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든다.

    앉을 수 있는 덮개에는 고급 폴리우레탄(PU)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촉감은 가죽 소파와 비슷한 느낌을 주며, 스펀지를 함께 배치해 푹신한 촉감까지 전달한다. 밑판이나 박스 몸체에는 MDF 합판을 사용해 견고한 뼈대를 만들었다. 최대 120kg의 하중을 지지하기 때문에 의자로 활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실제로 앉아봐도 흔들림이나 기울어짐이 전혀 없어 간이의자로 쓰기에도 부족함을 꼽을 수 없다.

    직접 앉는 것 외에 다리를 놓는 보조 의자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게이밍 체어나 소파 등의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제닉스의 게이밍 체어는 등받이가 뒤로 180도 젖힐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의자에 누워 휴식을 취할 때 레알 마드리드 스툴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 스툴박스는 보관해 놓거나 이동해서 사용할 때는 간단히 접어놓을 수 있다. 수납박스를 접고 상단 덮개에 넣을 수 있어 의자나, 수납 공간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방의 장식 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축구 팬 사로잡는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돋보이는 스툴 박스

    제닉스가 새롭게 선보인 레알 마드리드 스툴박스는 축구 팬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의자 및 수납박스,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췄다. 무엇으로 활용해도 좋은 높은 활용도에 오픈마켓 현재(3일) 기준 2만 원대 후반으로 가격적인 부담도 확 낮췄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인기 축구팀 레알마드리드의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르셀로나 팬이라면 섭섭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다. 제닉스에 따르면 향후 바르셀로나 스툴박스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 스툴박스는 제닉스를 통해 1년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172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