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스온라인, 시즌4 신규 초월 무기 헬하운드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1-15 13:03:36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4 신규 초월 무기 '헬하운드'를 업데이트했다.

    '헬하운드'는 소형 드론 콘셉트의 장비 계열로, 주무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무기 조합을 즐길 수 있다. 공중에서 이용자 주위를 순찰하며 적을 발견할 시 자동 공격해 데미지와 슬로우 디버프를 적용한다. 또한, 자동 공격 중 자폭이 가능해 추가 데미지와 함께 적을 뒤로 밀어내는 넉백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초월 무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와 초월 해독기에서 '헬하운드' 획득 확률이 3배 높아지는 프로모션과 해독기 사용시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헬하운드'를 즉시 지급한다.

    이용자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를 기반으로 하는 '시나리오T'에는 '선발대의 흔적'과 '지하수로' 등 맵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 이용자는 신규 맵 2종을 토대로 기존 스튜디오 모드에서 제공하는 좀비와 함께 신규 NPC 2종을 활용해 나만의 맵 제작이 가능하며, 새로운 카메라 시점과 레벨 시스템 등을 도입할 수 있다.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각 맵을 10분 이상 플레이하고 1회 이상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초월 수류탄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무제한)'를 제공한다.

    또한, 좀비 모드에 악질 범죄자들의 수용소에서 관광 명소로 탈바꿈한 '알카트라즈-Z' 맵을 추가했다.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시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M3 블랙 드래곤' 등 무기 6종 중에서 1종의 일일 사용권을 매일 제공한다.

    이 밖에 '좀비 시나리오'에 무작위로 출현하는 신규 '황금 좀비' 누적 처치 횟수에 따라 'D.Eagle 크림슨헌터(무제한)', 'M4A1 다크나이트(무제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12월 19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매일 '파츠 무기 선택 상자' 1개와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파츠 티어 보상 상자'를, 기존 이용자에게는 매일 50 마일리지와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초월 무기 'X-TRACKER(30일)'를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010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