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1-14 10:04:05

    ▲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 출시©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14일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Link’를 출시한다.

    SP 시리즈의 후속작인 인스탁스 미니 Link는 209g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인스탁스 쉐어 SP-3’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스마트폰 프린터인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스키 핑크’, ‘애쉬 화이트’, ‘다크 데님’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인스탁스 미니 Link 전용 모바일 앱과 본체 간의 유연한 상호작용은 활용도를 한껏 높였다. 블루투스 연결 시 스와이프 한 번으로 사진 인쇄가 가능하며, 제품 방향을 아래로 내리고 버튼을 누르면 같은 사진이 재인쇄된다. 본체를 눕히거나 세울 때마다 프린트 모드와 펀(fun) 모드 간의 변경도 용이하다.

    ‘프린트 모드’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인쇄와 더불어 영상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장면을 선택해 인화하는 ‘비디오 프린트’를 지원한다. 프린터를 원하는 각도로 움직이며 확대/축소 기능을 활용해 본체의 버튼을 누르고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펀(fun) 모드’는 ‘사람들을 잇다’라는 인스탁스 미니 Link의 철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구현되었다. 최대 5명이 전송한 사진을 합성해 하나의 이미지로 완성하는 ‘파티 프린트’가 대표적이다. 이때 ‘서프라이즈 모드’를 활성화하면 합성 과정이 숨김 처리된다.

    공통 질문에 기반해 두 사람의 매칭 확률을 사진에 인화해주는 ‘매치 테스트’도 흥미롭다. 더불어 취향에 따른 사진 배치를 돕는 14종의 ‘콜라주 프린트’와 27종의 디자인 프레임을 더한다면 더욱 돋보이는 연출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기존 SP 시리즈 애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유용한 기능을 강화했다”며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Link로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들과 모임 및 파티에서 재미와 따뜻함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004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