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S트릴리온, 홈앤쇼핑서 11일 오후 ‘TS비디샴푸’ 방송한다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1-08 15:41:53

     

    ▲  ‘TS비디샴푸’ ©TS트릴리온

    ‘손흥민샴푸’로 인지도가 높은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에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홈앤쇼핑 론칭 방송 이후 매진 행진을 이어온 제품으로, 올해 봄 출시된 이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샴푸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의 핵심 성분들이 배합돼 두피의 깨끗한 관리를 도와준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 함유로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세정된다. 출시 직후 소비자들 사이에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긍정적인 결과도 도출됐다고 강조했다.

    해당 연구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은 8일(금), 하루 ‘하나 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TS비디샴푸를 구매하면, TS브랜드의 인기 신제품 ‘TZ아쿠아커버쿠션’,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TS레이온물티슈’, ‘TS실크컬링헤어로션’ 4종 중 1가지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TS비디샴푸와 함께 다양한 TS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구매 고객을 추첨해 TS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탈모만큼 비듬과 두피 가려움증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았다”며 “특히, 고향 친구가 다른 회사의 비듬전문샴푸를 사용하고 있다는 말에 놀라 직접 비듬전문샴푸인 TS비디샴푸를 출시하게 됐다”고 탄생 비화를 전했다. 이어 “어린 시절에 비듬으로 고생한 기억에 기반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으로, 비듬 및 가려움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TS모델인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