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오스너, 완판템 ‘아이핸디’ 핸디형 스팀다리미 2차 예약판매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1-08 11:01:22

    ▲ 오스너 아이핸디 스팀다리미©오스너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인 오스너가 ‘아이핸디’ 핸디형 스팀다리미 제품 2차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오는 14일까지 오스너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실시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29%의 특별 할인가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 구매자들에게 보호장갑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제품은 13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오스너 관계자는 “아이핸디 스팀다리미는 제품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완판됨과 동시에 많은 재입고 문의가 들어와 2차 물량의 빠른 확보에 힘썼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이 어우러져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찾아왔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아이핸디는 핸디형 스팀다리미 제품들 중 흔치 않은 3단계 스팀기능을 갖추었으며, 최대 분사량 30g/min으로 동급 제품 대비 최강 스팀 분사량을 자랑한다. 스팀 강도는 Eco, Normal, Turbo 모드의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으며, 스탠드형 스팀다리미와 동일한 스팀효과를 낼 정도의 강력한 터보스팀이 강점인 제품이다. 164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안정적인 스팀 공급을 해주며, 빠른 예열로 바쁜 시간에도 손쉽게 다림질이 가능하다. 아이핸디는 고온스팀으로 미세먼지에 노출된 옷들을 99.9% 살균해주며, 패브릭 커튼, 쿠션 등의 살균, 탈취, 먼지제거가 가능하다. 물 맺힘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물 맺힘 현상을 극소화 시켰다.

    또한, 0.8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으며, 물통을 일반 생수통으로 대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여행용, 출장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280ml의 물통 용량은 최대 5,6벌의 옷을 한 번에 다림질 할 수 있으며, 코드길이를 2M로 제작하여 이동에 자유롭다. 헤드솔 브러쉬는 먼지관리는 물론 칼주름을 잡을 수 있는 기능까지 더했다. 아이핸디 핸디형 스팀다리미의 컬러는 유광 화이트와 매트 블랙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핸디 핸디형 스팀다리미의 자세한 정보는 오스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6488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