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브리츠, 하이파이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 ‘BZ-T835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10-08 09:52:15

    고품격 디자인에 강력한 사운드로 거실 오디오를 책임질 올인원 오디오 기기가 출시된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무늬목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며, 블루투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고출력 사운드로 귀까지 만족스러운 하이파이 멀티플레이어 ‘BZ- T8350 블루투스 올인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늬목 패턴으로 내추럴 감성을 강조한 ‘BZ-T8350’은 거실, 서재는 물론이고, 사무실과 카페 등 어떤 환경에서도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품격을 자랑한다. 상단에 일체형 디자인의 회전 버튼과 터치식 버튼을 적용해 조작성을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녹아 든 심플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낸다.

    하이엔드 명품 디자인에 걸맞게 사운드 또한 명품을 추구했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정밀 튜닝된 프리미엄급 유닛을 탑재, 어떤 공간에서도 강력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전면 양쪽에는 76.2mm(3인치) 듀얼 풀레인지 유닛을 장착해 전음역대에 걸친 균형 잡힌 소리를 만들어낸다.

    원음에 가까운 섬세한 사운드로 어떤 장르의 음악도 소화한다. 뒤쪽에 에어덕트를 둬 한층 파워풀한 저음을 들을 수 있다. 40W에 이르는 고출력 사운드는 현장감을 높여주며, 소리에 사실감을 더해 줌으로써 몰입감을 향상시킨다. 우든 MDF 인클로저를 채택해 왜곡 없는 깔끔한 소리를 내는 것도 특징이다.

    음악을 듣기 위해 대부분 스마트폰을 활용함에 따라 오디오 기기에서도 스마트폰 사운드를 들을 수 있도록 블루투스 기능을 넣었다. 간단한 페어링 과정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모든 사운드를 ‘BZ-T8350’을 통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원은 물론이고,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서 실행되는 게임과 영화 콘텐츠도 ‘BZ- T8350’을 통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클래식, 팝, 락, 재즈, 노멀 등 5가지 EQ 모드를 탑재해 각각의 콘텐츠에 최적화된 음색으로 더욱 입체감 있고,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바로 밑에는 CD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다. 슬롯 로딩 방식으로 CD가 삽입되며, 일반적인 오디오CD는 물론이고, MP3 파일이 담긴 데이터CD도 재생이 가능하다. 뒤쪽에 있는 USB포트에 음악파일이 저장된 USB저장장치를 삽입하면 PC나 스마트폰 없이도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USB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별도의 USB포트를 갖춰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 충전도 용이하다. 이 밖에 LINE IN 단자를 갖고 있어 MP3플레이어 등 외부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FM라디오 기능을 넣어 오디오로서 매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주파수 자동 탐색 기능으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자주 듣는 채널은 저장해 원하는 방송을 쉽게 찾아 들을 수 있다. 외장형 안테나를 사용해 수신 감도도 우수하다.

    전면에는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현재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작동 중에는 오디오 기기의 상태가 화면에 표시되며, 기기 조작 시에는 설정값을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일람 설정이 가능해 음악과 함께 상쾌한 아침을 맞을 수 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림 타이머를 지원해 취침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원거리에서도 사용이 편리한 무선 리모컨도 함께 제공한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심플함을 강조한 ‘BZ-T8350’은 명품 오디오를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거실이나 사무실, 카페 등 어떤 공간에서도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내며, 공간을 가득 채우는 강력한 사운드는 음악에 감동을 더해준다”며, “블루투스와 FM라디오, USB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어 홈 오디오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브리츠 BZ-T8350 블루투스 올인원’의 출시 가격은 250,000원이며, 2019년 10월 07일부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560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