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미스터고, 공유오피스 특화 네트워크 보안 구축서비스 출시


  • 이동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9-17 16:23:19

    -공유오피스 입주사 대상 강화된 보안정책 적용 위한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구축서비스
    -미스터고를 통한 스파크플러스 고객사인 지그재그에게 보안/네트워크서비스 구축
    -월 구독 형태의 비용으로 IT서비스를 OneStop으로 제공하는 미스터고 서비스

    중소기업/스타트업 전문 IT 컨설팅 기업인 ‘미스터고’는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여성쇼핑몰 플랫폼 ’지그재그’에게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구축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에 입주한 지그재그(크로키닷컴㈜)는 최근 ISMS인증에 대한 대응과 함께 공유오피스환경에서 강화된 사내 네트워크/보안정책을 미스터고를 통해 구축했다.

    미스터고는 창업을 하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 IT 컨설팅 뿐만 아니라 구축에서 운영에 이르는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다. 도메인등록, 홈페이지 구축 및 네트워크보안에 이르는 초기 창업자 뿐만 아니라 중소 및 중견 기업들이 필요로하는 고도화된 전문 서비스도 원스탑으로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미스터고는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SPARKPLUS)와의 첫 협업으로 공유오피스 입주기업에게 특화된 전문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스파크플러스는 입주 예정 기업에게 클라우드 서비스와 IDC가 연결된 다양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환경 구축 등의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만족감 표했다.

    지그재그 이유진 매니저는 “사업초기에 접근성과 편리성을 위해 입주한 공유오피스 환경에서 보다 전문적인 보안인증에 필요한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기술적인 부분을 MR.GO를 통해서 손쉽게 해결했다"라고 말했다.

    지그재그(크로키닷컴㈜)는 2015년 6월 런칭 이후, 1700만 다운로드 월간 사용자 250만을 기록하며, 지난해 매출 5천억을 달성한 쇼핑 플랫폼 서비스 업체다.

    스파크플러스 제휴 담당 이혜원 매니저는 “다양한 사업체가 모여있는 공유오피스에는 각 기업에게 맞는 전문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제공이 중요하다”라며 “미스터고의 솔루션을 통해 입주 기업에게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스파크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현재 10개에서 15개까지 지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미스터고(Mr.GO)는 공유오피스 뿐만 아니라 창업을 하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IT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전문성 앞세워 적극적으로 시장을 공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이동희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