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오스너, 추석 기획전에서 에스프레소 머신 및 커피 그라인더 특가행사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9-16 13:52:28

    ▲ 오스너 추석특가 기획전©오스너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가 추석 특가 기획전에서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 ‘드 바리스타’와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9월15일부터 18일까지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 바리스타와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 제품을 세트로 구매 시, 30% 할인된 특가 혜택을 제공하고, 오스너 플러스 친구로 구매 증빙 자료를 전송하면 커피 상품권 오천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인 드 바리스타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스팀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추출된 에스프레소로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의 한계였던 추출 압력을 이탈리아 ‘ULKA motors’의 20기압 펌프를 적용하여 타제품과 차별성을 높였다.

    가정용 최상위 고압력 추출 방식으로 풍부한 크레마를 형성해 오리지날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의 맛을 즐길 수 있다. 1.5L의 대용량 물탱크는 쉽게 분리가 되어 세척에 용이하며, 드립 트레이가 분리되어 컵 사이즈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컵워머 기능을 더해 보온성을 높여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여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드 바리스타는 경쟁력 갖춘 스펙과 블랙 컬러와 레트로 느낌의 유럽풍 디자인이 조화롭게 제작되어 출시 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용, 캠핑용 커피 그라인더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피 맛에 영향을 주는 원두의 분쇄도가 추출방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보다 맛있는 커피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그라인딩이 필요하다.

    또한 바로 그라인딩을 하여 커피를 추출하면 신선한 원두로 좋은 추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라인더를 소장하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은 원두 분쇄도 조절이 가능하며, 그립감 좋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그라인딩이 가능하다. 그라인더 날은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그라인딩 과정에서 열이 발생되지 않아 원두 고유의 풍미를 유지해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스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503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