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옥터디오, 디지털위크 기획전서 ‘TV사운드바’ 특가 행사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9-16 13:44:38

    ▲ 옥터디오 사운드바©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옥터디오가 9월15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사운드바 특가행사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소셜커머스 디지털위크 행사를 통해 실시되며, 옥터디오 대표 제품인 TV사운드바 뮤직시어터, 마스터디오, 트윈시어터 제품을 특별 행사가로 판매한다. 행사 혜택으로는 디지털위크 쿠폰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높였으며, 마스터디오와 트윈시어터 TV사운드바 구매자들에게는 HDMI ARC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뮤직시어터 TV 사운드바는 프리미엄을 모토로 제작된 5.1채널 홈 사운드바로 정교하고 세련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DTS TRUSURROND 코덱이 적용되어 있어 영화, 음악, 드라마 등의 다양한 컨텐체를 입체감 있게 만들어 준다. 8개의 트위터와 베이스 리플렉스 타입의 우퍼를 장착하여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해내며, 720도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하여 풍부한 입체 사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TV 모드, MOVIE 모드, MUSIC 모드, NIGHT 모드는 디테일하게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어 사용자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뮤직시어터 TV 사운드바는 Bluetooth, AUX, Optical cable(광케이블)을 지원한다.

    2.1채널의 마스터디오 사운드바는 서브 우퍼가 별도로 채용되어 강력한 중저음에 강하며, 분리되는 좌, 우 스피커는 고중음용으로 풍부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해낸다. 사운드바 스피커는 분리하여 배치 할 수 있으며, 벽면배치, 일체형 배치도 가능하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TV, 스마트폰, PC 등의 다양한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고, NFC 기능까지 탑재되어 NFC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다. 6가지 환경모드(Normal, Rock, Pop, Classic, Jazz, County)를 설정하여, 세부적으로 환경설정을 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Bluetooth, HDMI ARC, AUX, Optical(광케이블), COAXIAL, USB를 지원한다. .

    트윈시어터는 2.0채널의 TV사운드바로 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우수한 공간 활용도와 군더더기를 없앤 심플한 디자인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트윈시어터는 TV사운드바 뿐만이 아니라 PC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컴퓨터 양 옆에 분리 배치하면 게이밍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갖춰 우퍼없이 강력한 저음을 보강해주며, NFC 연결 기능을 탑재하여 편리하고 손쉬운 연결이 가능하다.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Bluetooth, HDMI ARC, AUX, Optical(광케이블), COAXIAL, USB를 지원한다. .

    옥터디오 관계자는 “사운드바의 쓰임새에 따라 구매하실 수 있도록 3종 사운드바 제품을 행사 라인업으로 구성하였다. 동급 스펙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옥터디오 제품을 좋은 기회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옥터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