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에이서, 고성능 노트북·몰입형 솔루션 포함한 게이밍 브랜드 프레데터 신제품 공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9-11 13:29:29

    에이서가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프레데터(Predator)’의 고성능 노트북과 몰입형 게이밍 의자 등 3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중 ‘프레데터 트리톤(Triton) 300’은 트리톤 라인업의 엔트리급 게이밍 노트북으로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아울러 ‘프레데터 트리톤 500’은 300Hz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며, ‘프레데터 스로노스 에어(Thronos Air)’은 게이머가 보다 몰입적인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게이밍 체어다.

    ‘프레데터 트리톤 300’은 휴대성을 강화한 2.3kg 무게의 경량 게이밍 노트북으로 알루미늄 바디와 무광 블랙 컬러 그리고 블루 라이트가 한층 멋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텔 9세대 i7 프로세서와 윈도우 10 기반, 144Hz 주사율과 3ms 반응속도가 지원되는 15.6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그래픽카드가를 통해 최상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32GB DDR4 메모리, 최대 1TB PCIe NVMe RAID 0 SSD, 최대 2TB HDD 등 높은 제원으로 구성되어 강력한 퍼포먼스를 느껴볼 수 있다. 또 에이서의 4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메탈 팬과 쿨부스트(CoolBoost) 기술 그리고 흡입구 등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 발열 성능을 극대화했다.

    ‘프레데터 트리톤 500’은 15.6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300Hz 주사율 그리고 9세대 인텔 i7 프로세서를 갖춘 막강한 성능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으로 17.9mm 두께에 2.1kg 무게로 휴대성까지 강화했다. 또 올 메탈 바디로 단단한 내구성에 6.3mm의 슬림베젤과 81%의 화면비율로 보다 몰입감 높은 환경을 제공한다.

    ‘프레데터 스로노스 에어’는 의자, 모듈식 책상, 모니터 암으로 구성된 몰입형 게이밍 의자다. 의자는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장시간 게임에서 올 수 있는 피로를 덜어주며 책상에는 조절이 가능한 키보드와 마우스 트레이가 설치되어 있어 누워 있는 상태에서도 게임이 가능하다.

    모니터 암에는 최대 3개의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고 핸들로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가운데 모니터 바로 위에 카메라가 위치해 있어 게임하는 모습을 유튜브, 트위치 등으로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 각종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도구, 헤드셋 홀더, 컵 홀더, USB 허브 등 다양한 옵션도 제공된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에 대한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496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