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용인 타운하우스 ‘카사 에반스’ 샘플하우스 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24 09:19:06

    용인에 들어서는 도심형 타운하우스 ‘카사 에반스’가 샘플하우스 완공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샘플 내부 공개에 나섰다.

    카사 에반스는 단독주택이 가진 여유로운 생활과 편리한 인프라, 서울 접근성까지 두루 갖춘 최적의 입지조건에 총 39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용인 지역에서는 앞서 보라 1차 36세대, 서리 2차 28세대, 천리 3차 104세대를 분양 마감한 타운하우스 전문 회사 ㈜더케이건설의 새로운 브랜드다.

    더케이건설 측은 차별화된 노하우를 담아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주거 만족도에 더 비중을 두고 설계 및 동선 마감자재 등을 고급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책정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기존의 1, 2, 3차에서 호평 받은 특화설계를 반영해 입지적 장점에 동간 간격을 최대로 넓히는 등 쾌적하고 품격 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철근 콘크리트조로 지상 1층~지상 3층 특화 설계된 단독주택으로 각 층마다 독립적인 개별 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과 독립성을 보장했으며 모든 세대에 넓은 개인정원까지 조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채광면을 극대화해 일조량이 풍부하고 계단식 배열로 조망권 또한 확보했다.

    단지 주변을 살펴보면 초등학교, 중학교 모두 도보 가능한 거리에 있어 등·하교 걱정이 적고 보라동 학원 등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강남으로 가는 광역버스와 주변지역 일반 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보라동에서 공항 버스와 분당선 상갈역 이용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갈ic, 청명ic 접근이 수월해 경부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등으로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실제 자가용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 수원·동탄 등은 15분대로로 도달 가능하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자가용으로 이마트부터 코스트코, 하나로마트 및 병원, 은행 등 모든 상업시설이 단지 반경 2km내 밀집해 있다. 올해 완공되는 동백 세브란스병원을 비롯해 이미 오픈한 기흥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올해 오픈예정으로 공사 중인 고매동 이케아 등 호재도 풍부하다.

    분양홍보관은 용인 지곡동 현장 부근에 위치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4342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