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금강주택,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II’ 입주 중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23 13:55:41

    - 지난 6월 15일부터 입주 시작 … 3개월간 입주 진행돼
    - 입주자 대상으로 하는 SNS이벤트도 진행 중

    ▲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II’ 전경 ©금강주택

    ㈜금강주택은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 들어서는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II’의 입주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난 6월 15일부터 입주를 시작했으며, 입주는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II는 남양주 다산신도시 B-7블록에 전용면적 79·84㎡, 총 1,304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다. 5Bay 구조, 안방 룸 테라스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 것이 장점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다산신도시 지금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좋고, 쾌적함을 갖춘 곳으로 분양 당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곳이다. 단지는 이러한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서도 초입부에 위치해 서울을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단지는 또한 지난 3월 개교한 다산한강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일명 '초품아 아파트'다. 실제 단지 내 모든 가구에서는 걸어서 아이들의 등·하교가 가능하다. 특히 이러한 장점을 더욱 부각 시켜줄 수 있도록 단지 내부 곳곳에 뛰어 놀기 좋은 어린이놀이터와 조경시설을 꾸몄다.

    입주현장에서 만난 한 입주민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데,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라며 “단지 곳곳에도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많아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라는 생각이 더욱 커졌다”고 말했다.

    한편,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 Ⅱ는 입주를 맞이해 입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는 단지의 입주 시작날인 6월 15일 토요일부터 시작됐으며, 입주지정 마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단지의 집안이나 조경, 켜뮤니티 시설 등을 사진으로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금강주택 #금강펜테리움 #다산신도시금강펜테리움 등의 해시태크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 중 30명을 추첨해 7월 17일 수요일 금강펜테리움 공식블로그와 개별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세지를 통해 당첨자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이번 입주단지에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은 입주민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보완과 개선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