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3초 부팅 지원” 이노스, 4K 55인치 스마트 TV ‘S5501KU’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22 20:27:59

    TV 브랜드인 이노스가 초고속 '3초 부팅'을 실현한 55인치 스마트 TV ‘S5501KU 55인치 스마트 와이파이(Wi-Fi) UHD TV’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노스 S5501KU 55인치 스마트 와이파이 UHD TV는 현재 판매 중인 이노스 TV 제품 중, 사용자로부터 가장 많은 성원을 받고 있는 S6501KU 65인치 스마트 와이파이 TV의 기능들과 상품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이노스 S5501KU 55인치 스마트 와이파이 UHD TV는 실사용 면에서 가장 편하게 느껴지는 특징인 ‘초고속 3초 부팅’이 가능한 모델이라는 점이다. 이 모델은 이노스 TV 최신 기술과 내부 회로 최적화를 통해, 다소 느릴 수 있는 TV 부팅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처리해, TV를 켠 후 스마트 UHD TV의 다양한 기능들을 곧바로 즐길 수 있게 지원해준다.

    또한 넷플릭스(Netflix)와 유튜브(Youtube) 4K를 공식 지원하기에 다양한 고해상도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TV와 함께 제공되는 무선 리모컨에는 넷플릭스, 유튜브 전용 버튼이 별도로 마련되어, 티비를 시청하는 도중에도 언제든지 앱을 실행할 수 있다.

    특히 넷플릭스는 버전 5.0을 지원, 종전 버전 4.3 앱보다 더욱 빠른 로딩 속도 및 영상 버퍼링 환경을 만들어 준다. 더불어 넷플릭스 로딩 및 버퍼링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플래시 SD 메모리는 4GB로 구성되어, 512MB 용량으로 구성되어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화질 면에서도 매우 향상됐다.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한 삼성 정품 RGB 패널을 채택했다. 또 10비트 심도 기준의 HDR 10 규격을 지원해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정밀한 화질을 구현한다.

    이노스 S5501KU 55인치 스마트 와이파이 UHD TV는 온라인 접속도 유무선을 모두 지원한다. 랜 포트에 직접 케이블을 연결할 수도, 무선을 통해 온라인에 접속할 수도 있어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 대응한다. 특히 와이파이를 이용한 화면 미러링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케이블 연결 없이 무선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를 대형 화면으로 옮겨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이노스 TV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S6501KU 65인치 LED TV의 상품성을 그대로 이어 받은 제품이 바로 S5501KU 55인치 스마트 와이파이 UHD TV”라며, “65인치 모델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55인치 모델을 통해 한층 더 다양한 제품 선택의 기회가 제공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노스 TV는 전국 AS 서비스(패널 최대 2년, 부품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 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4300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