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밀레, 식기세척기 G 4310 시리즈 4종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20 12:25:17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식기세척기 신제품 G 4310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밀레 식기세척기 G 4310 시리즈는 어디든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프리스탠딩 모델 2종(G 4310 SC BW, G 4310 SC CS)과 세미 빌트인 모델 1종(G 4310 SCi), 완전 빌트인 모델 1종(G 4310 SCVi)으로 구성된다.

    새로 나온 밀레 식기세척기 G 4310 시리즈는 4인 가족이 하룻동안 사용하는 식기 기준, 약 14인분의 식기를 한번에 세척할 수 있는 고효율, 고성능 제품이다. 특히,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최소 6.5L의 물만으로 많은 양의 식기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6.5L의 물은 싱크대를 단 한 번 가득 채울 정도의 양으로 손 설거지 시 사용하는 물보다 적은 양에 해당한다.

    실제 유럽 에너지 효율 테스트에서도 A++ 등급을 획득했다. 식기세척기 내부에 탑재된 센서가 식기의 양을 자동으로 감지해 그에 맞는 물과 전기만을 소비하기 때문에 소량의 식기를 세척할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 중, 하단에 각각 배치된 물 분사기는 프로그램에 따라 회전 속도와 순환 방식을 조절해 세척 효과를 높이고, 에너지도 더 절약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외에도 손잡이가 얇아 깨지기 쉬운 고급 유리잔도 안전하게 세척해주는 ‘섬세세척’ 프로그램과 최대 24시간 전까지 프로그램을 미리 설정할 수 있는 ‘예약세척’ 프로그램 등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의 실제 사용 패턴과 실용성을 고려해 개발한 밀레만의 수저 전용 트레이와 상하단 바스켓도 눈 여겨 볼만하다. 별도의 수저 트레이 덕분에 다른 식기에 비해 비교적 얇고 작은 사이즈의 커틀러리도 안정적인 배열이 가능해 세척 효과가 높을 뿐 아니라, 식기를 넣고 꺼낼 때 생길 수 있는 긁힘을 최소화한다. 상, 하단 바스켓은 높이 조절이 가능해 도마, 긴 맥주잔 등 부피가 크거나 길이가 긴 식기도 쉽고 편리하게 배치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식기세척기 G 431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밀레 울트라탭 멀티’ 한 박스를 증정한다. 

    밀레 식기세척기 G 4310 시리즈 가격은 180~210만원 대.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419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