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오스너, 가정용 고압력 반자동 커피머신 ‘드 바리스타’ 2차 예약판매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08 14:38:20

    ▲ 오스너 드 바리스타 커피머신©오스너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가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 ‘드 바리스타’ 2차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2차 예약판매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에서 실시되며 1차 완판기념 특별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예약판매에서 드 바리스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을 30% 할인된 특가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드 바리스타 반자동 커피머신 구매 후 SNS, 블로그, 카페 등에 사용 후기를 남기면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약구매 제품은 8월19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드 바리스타’는 타사 제품의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들과 추출 압력에서 차별성을 높였다. 이탈리아 ‘ULKA motors’의 20기압 펌프 모터를 적용하여, 가정용 최상위 고압력 추출 방식을 채택하였다. 이는 고압력의 펌프가 안정인 압력을 제공해주어, 균일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풍부한 크레마를 형성해준다. 또한, 드 바리스타는 필터바스켓을 1컵용, 2컵용 외에도 파드커피용을 기본 구성품에 포함하여 혜택을 높였다.

    드 바리스타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은 스팀기능을 이용하여 카푸치노와 카페라떼 등의 다양한 커피를 제작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온도게이지를 통해 에스프레소 추출과 스팀 작동 적정 온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1.5L의 분리형 대용량 물탱크는 세척에 용이하며, 트레이가 분리되어 컵 사이즈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의 스테인리스 컵워머는 보온성을 높여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여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커피 그라인더인 ‘오스너 수동 그라인더 KDL-903’은 원두 분쇄도 조절이 가능하며, 그립감 좋게 디자인되어 부드러운 그라인딩이 가능하다. 그라인더 날은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그라인딩 과정에서 열이 발생되지 않아 원두 고유의 풍미를 유지해준다. 컴팩트한 크기는 캠핑용, 휴대용 커피 그라인더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오스너 관계자는 “드 바리스타는 최상위 가정용 고압력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심플한 블랙 컬러를 입혀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차별화된 제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춰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3857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