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현장] 신규 콘텐츠부터 편의성 개선까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2.0 업데이트 공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7-22 14:40:49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2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에서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사이게임즈가 개발하는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2.0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공개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지난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1달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출시한지 4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다. 이번 2.0 업데이트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새로운 전환점이 되는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 © 사진=베타뉴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이번 2.0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는 물론 유저들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다.

    먼저, 여름 시즌 한정 코스튬으로 새 단장한 캐릭터 '페코린느(여름)'과 '콧코로(여름)'를 선보이고, 4번째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렌세스'를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중 '콧코로(여름)'는 '스토리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난이도 익스트림 '창해의 고답'도 만나볼 수 있다. '창해의 고탑'에서는 스태미나를 충전해 주는 가구인 '창해의 솜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폭 줄어든 층수로 클리어가 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브 2D 도입으로 캐릭터 일러스트의 연출과 생동감을 한 층 더 강화되며, 뽑기 1회당 1pt가 적립되어 300pt 이상이면 원하는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는 '캐릭터 교환 시스템'도 추가한다.

    콘텐츠와 함께 다수의 편의 기능도 개선된다.

    스태니나 회복 시의 소비 쥬얼량과 서포트 캐릭터 레벨 상한 조정 및 지원 시의 마나 소모량이 변경되며, 자주 사용하는 파티를 저장할 수 있는 '마이 파티', 클랜 멤버들과 배틀로그를 공유할 수 있는 '배틀 로그 공유'가 도입된다.

    더불어 명중 능력치 추가, 상점 구매 편의성 개선, 길드 하우스 수납수 상향,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상에 스킵 티켓 추가, 기본 스킵 속도 상승, 생일 기능 등이 추가된다.

    사이게임즈 기무라 유이토 PD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는 한국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유저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이게임즈 기무라 유이토 PD © 사진=베타뉴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7일까지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보상 3,000 쥬얼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하반기에 '루나의 탑', '전용장비'. '성스러운 유적 조사'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3283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