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게이트아이오(Gate.io), 크립토랭크 “거래소 IEO 수익률 2위 기록”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21 14:18:13

    게이트아이오(Gate.io)가 전세계 거래소 IEO 수익률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세계 블록체인 투자 및 분석 플랫폼 ‘크립토랭크(Cryptorank)’가 오늘 21일 전세계 거래소 별 IEO 투자 수익률을 발표했다.

    그 중, 게이트아이오 스타트업(Gate.io Strartup)의 프로젝트 투자 수익률은 227.49%에 달했으며, 바이낸스(Binance)다음으로 랭크됐다. 또한, 전세계 대형 거래소 중, Gate.io Startup의 상장 프로젝트 개수가 가장 많은 것 또한 확인됐다.

    게이트아이오의 IEO플랫폼인 ‘스타트업(Startup)’을 통해 비 최초 상장 할인 청약 또한 제공하고 있다. 대형 거래소에 이미 상장되어 안정적인 프로젝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투자자에게는 비교적 낮은 리스크, 프로젝트팀에게는 빠른 상장 통로를 제공한다.

    또한, GT(GateChain Token) 보유자들을 위해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할인 청약을 제공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Gate.io)는 Startup을 통해 좋은 프로젝트들을 소개하고, 투자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게이트아이오(Gate.io)는 거래소 최초로 은행의 적금방식과 동일한 ‘정기 투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기 투자서비스는 금액, 비율, 기간 설정하여, 정기적으로 매수가 이루어 지는 시스템이며, 투자 리스크를 낮추고 전문적 트레이더 수준의 수익률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 거래소 측의 설명이다.

    하루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암호화폐 시장의 특성상, 전략대로 진행되는 정기투자서비스는 자동화된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된다. 또한, 투자 전략 별로 현재까지의 이익률을 표시하는 포트폴리오 구성과 차트분석이 가능해 사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이트아이오는 전세계 TOP 5 블록체인 자산(Blockchain Asset Exchange)거래소로 2013년에 설립되어 투명한 거래와 사용자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거래소이며, 코인마켓캡 DATA(데이터 투명성 협회)의 파트너이다.

    거래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게이트테크놀러지(Gate Technology Inc.)는 블록체인 거래 및 월렛 관련 기술뿐만 아니라, 게이트코드 지갑주소공유/오입금 방지기술, C2C거래 시스템(C2C/OTC Trading), 다중 서명기술, 시간/가격조건거래, 자산관리서비스, 공유체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240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