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임반, 럭키세일 이벤트 조기매진에 추가 이벤트 진행 예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9 15:13:36

    19일 11시에 진행된 감사대전 이벤트 조기매진


    자동차 용품 브랜드 아임반(AIMBAN)에서 진행한 감사대전 이벤트가 조기 매진되며 주목받고 있다.

    아임반 럭키세일 이벤트는 헤드레스트(NEW_S타입프리미엄누빔, 5개) 9,900원, 허리쿠션(10개) 990원, 콘솔쿠션(10개) 2.5세대를 990원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호응이 높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임반 측은 당초 예정되어 있던 20일 2차 이벤트에 이어 21일에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아임반의 NEW S타입 프리미엄 누빔 헤드레스트는 목쿠션과 헤드레스트가 하나 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곡선이 목부터 머리까지 라인을 따라 편안하게 받쳐준다. 우레탄 패드를 사용해 곡선의 목 라인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컴퓨터를 이용해 정교하게 완성된 퀼팅으로 불륨감과 함게 차 내부 인테리어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든다.

    허리쿠션은 쿠션 아래 쪽에 공간을 형성해 골반이 허리 보다 시트 안쪽까지 깊숙하게 들어가 상체가 S자 발란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며, 상체의 흔들림까지 잡아 준다. 콘솔쿠션 또한 적당한 높이와 푹신하고 탄력있는 쿠션감으로 안정감을 제공한다.

    아임반 관계자는 “이벤트 진행을 위해 서버 트래픽을 추가로 확보했으나 자 사의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분들의 신청으로 사이트가 다운되었다”며 “현재 트래픽 추가 증대 작업 중에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고객분들을 위해 6/21 하루 더 연장하여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울러 “공정한 한정 수량 프로모션 진행을 위해 남은 프로모션 기간에는 부득이 무통장결제를 제외할 예정임을 양해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임반 럭키세일은 한 명의 고객이 여러 ID를 통해 구매한 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고, 다수가 접속할 경우 결제 기준 선착순으로 구매 처리된다. 특히 헤드레스트의 경우 본인의 차량과 호환 가능한지 여부를 체크할 필요가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2147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