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픽세븐,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 정식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3 16:18:1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는 에픽세븐이 론칭 후 실시한 첫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시도니아'가 추가되며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대레벨 확장과 게임 시스템 개편 등 변화가 진행됐다.

    에피소드 2의 첫번째와 두번째 챕터 '지르둔 접경지'와 '홍염도시 멜즈렉'이 오픈되었으며 루루카와 카와주 등 신규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챕터와 영웅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계정 최대 레벨이 기존 60에서 65로 확장되며 게임 내 비밀상점에서 더욱 높은 등급의 장비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기존 모험의 월드 난이도가 서브스토리 형태의 '기록되지 않은 이야기'로 개편되어 이용자들이 모험 콘텐츠에서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모험 콘텐츠에서 발생하는 '긴급 미션'의 난이도가 하락하고 보상이 개편되어 영웅 성장이 한층 더 쉬워 진다.

    신규 영웅인 '카와주'와 '나락의 세실리아'도 에픽세븐에 합류한다. 카와주는 '홍염도시 멜즈렉'의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는 주요 인물로 화염 속성의 전사 영웅이다. 공격과 동시에 적에게 화상과 회복 불가 등 다양한 상태이상 효과를 부여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나락의 세실리아는 신규 월광 영웅으로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보호막을 제공해 파티의 안정성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유피네의 보물 찾기'를 실시한다. 게임 내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재화로 원하는 지역에서 보물찾기에 참여해 성약의 책갈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재화 사용량에 따라 전설 촉매제 상자 등 희귀한 아이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챕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에피소드 2의 긴 여정이 시작된다. 방대한 에픽세븐의 세계관 속 비밀을 풀어나갈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인 만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오토마톤 타워, 스토리 도감 등 신규 콘텐츠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195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