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TX 광명역 연장, 지하철 2호선 연장 호재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눈길


  • 구재석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4 09:00:28

    ▲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조감도

    최근 기존에 운연역까지 개통돼 있는 인천지하철 2호선을 KTX 광명역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는 소식에 미추홀구 재개발 단지의 부동산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인근지역 신규로 공급되는 아파트 분양가격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가 주목을 끌고 있다.

    “단지 규모 및 브랜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시기적절한 분양 기회를 잡는 것이 내 집 마련 및 자산증식을 위한 수요층에게 유리하다.” 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인천시와 경기도는 지난 해 12월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인천대공원역~신안산선) 사업 추진을 위한 사전타당성 조사 용역을 시작했으며, 올해 10월까지로 예정되어 있어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은 물론 광역교통망 개선을 통한 교통호재가 예상된다.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지하철 서울 1호선, 인천 2호선 환승역인 주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더블 급행, 환승역세권에 위치한다.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고속도로 접근성이 용이해 인천은 물론이고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진입이 가능하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역세권뿐만 아니라 학세권도 강조하고 있다.단지 주변으로 단지 앞 1분이내 주안북초등학교와, 한국폴리텍2대학 남인천캠퍼스 등이 위치하기 때문이다.

    또한 홈플러스, CGV, 사랑병원 등 편의시설과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 있다. 이를 통한 주거환경 정비사업은 물론 재개발, 재건축을 바탕으로 향후 주안국가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등 지역 전체의 발전이 기대된다.

    이같은 합리적인 분양가로 초역세권, 초학세권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는 26평형부터 33평형까지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244세대 규모이며, 특히 저층과 최고층 분양가의 층별 가격 차등을 통한 분양경쟁력을 갖췄다.

    주안역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오픈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