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트뮤, 여름휴가 떠나기 전 챙겨야 할 모바일 아이템 3종 제안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0 18:26:20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가 여름 바캉스를 즐기기 위해서는 휴가를 가기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아이템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제시했다.

    ▲ 스마트폰 방수팩©아트뮤

    여름 휴가철 워터파크 필수 아이템인 스마트폰 아쿠아 방수케이스는 스마트폰의 크기에 맞는 수납공간과 터치감도 및 IPX방수테스트(8등급)를 통과한 제품인지 사전 체크해야 한다.

    아트뮤의 캠버디자인 방수팩은 기존 플랫형, 튜브형(에어포켓, 에어쿠션)의 제품에 비해 옆면까지 전원, 볼륨버튼이 터치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넣고 빼기가 편리하다.

    원터치 신개념 4단계 세이프락 방식을 채용하여 빈틈없이 방수 되며, SGS인증 IPX8등급으로 휴대폰방수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PVC소재가 아닌 탄성력이 높은 TPU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최신 스마트폰 7인치까지 수납 가능하여 다양한 소지품(카드,지폐) 등을 수납할 수도 있다.

    길이 조절 탈부착 넥스트랩이 기본 제공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분실 걱정이 없으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민트, 핑크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탁상용 무선 선풍기(왼쪽), 휴대용 미니선풍기(오른쪽)©아트뮤

    휴대용선풍기는 2In1 분리결합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실외에서는 휴대용 USB선풍기, 실내에서는 탁상용 미니선풍기로 사용 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18650셀 동급 최강 2600Mah을 사용하여 최대 12시간 휴대사용가능 하며, 배터리 폭발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PCM안전보호회로(과전압, 과전류보호)가 탑재되었다.
    항공 역학적 구조로 설계하여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퍼지는 바람을 중앙으로 모아 먼 곳까지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4엽 안전날개로 제작되었다.

    특히, LED 원버튼 동작으로 순풍/미풍/약풍/강풍/초강풍(5단계) 풍속조절이 가능하며, 받침대는 자석으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손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다.

    고성능 리튬이온 18650셀 동급최강 4000Mah를 사용하여 최대 17시간 휴대 사용 가능한 저소음 USB탁상용 무선선풍기이다.

    BLDC(brushless DC Motor)모터사용 고속회전 시 소음과 발열이 적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무게가 가벼워 소호사무실, 원룸, 아이 방, 침대협탁, 화장대에 올려놓거나 이동하기 편리하다.

    항공 역학적 구조로 설계하여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퍼지는 바람을 중앙으로 모아 먼 곳까지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3엽 안전날개로 제작되었다.

    특히, 6인치 팬 청소를 편리하게 안전망 분리 디자인으로 상하각도 90도 조절이 가능하며, USB_A단자가 추가되어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휴가를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스마트 베케이션(Smart Vacation)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1812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