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HLG(에이치엘쥐), 다산PMC(다산피엠씨)와 전략적업무협약 체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07 16:36:40

     ▲왼쪽부터 다산PMC 안상운 대표, HLG 황준기 이사

    HLG(Humble Leader’s Group, 대표 황준기)는 통합 건물 관리 서비스 업체인 다산 PMC와 통신 서비스 관련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로 HLG는 다산 PMC가 관리하고 있는 건물의 인터넷, 전화, IPTV, CCTV, 모바일 라우터 등 통합 통신서비스를 관리 함으로서 입주사들은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협약을 진행한 다산PMC의 안상운 대표이사는 “건물을 관리하는 서비스에 있어 통신은 건물의 사업주 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에게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므로 좋은 파트너회사와 업무공조를 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을 기획하고 있던중 통신전문 업체인 HLG를 만나 이러한 기획을 진행 할 수 있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협약의 HLG측 황준기 이사는 “입주하시는 모든 고객사 직원분들이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게끔 통신 관련 문제로 업무에 지장이 생기거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기존의 스마트빌딩과는 다르게 통신3사의 모든 상품을 이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장애 또는 문제 발생시 각 통신사로 문의 해야 했던 번거로움 없이 상주해 있는 네트워크 전문가가 바로 문제의 진단 및 대응 서비스를 해 주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사내 네크워크망 구축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는 HLG의 서비스를 통하여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획 추진한 HLG의 통신사업부 양영한 팀장은 ”발전하는 통신서비스와 기술들 에 비하여 대부분의 통신 업체 및 대리점은 고객의 니즈와 관계없이 단가경쟁 등을 통한 실적 만들기에 급급해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빌딩 구축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춤형 유무선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가오는 4차산업의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 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다산, 마곡, 시흥 등 수도권일대 30여개 건물을 시작으로 다산PMC의 위탁 관리 건물 400개 빌딩에 통합 통신서비스의 특별 관리가 시작 될 예정이며 향후 더 많은 지역으로 본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HLG는 카카오톡 플렛폼 사업인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시작으로 어린이교구쇼핑몰 SMT, 통합 통신서비스, VAN, 무역 등 사회 전반적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