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대우루컴즈, 4K HDR 지원 스마트 TV ‘루컴즈 다이렉트’ 2종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29 15:23:03

    대우루컴즈의 가전 브랜드 루컴즈가 완성도 높인 대인치 4K 스마트 TV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TV는 65인치 ‘루컴즈 다이렉트(LUCOMS DIRECT) T65FFZZ1CU’, 75인치 ‘루컴즈 다이렉트 T75ECZF1CU’ 2종이다.

    최근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이용자 수가 급격하게 늘면서 20평대 집에서도 60인치 이상 TV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변화 덕에 대형 TV 수요가 크게 늘었다. 이에 루컴즈는 기존 라인업에서 화질, 사용자편의 등을 개선한 완성도 높은 대인치 4K 스마트 TV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루컴즈 4K 스마트 TV는 타 기업들이 단순히 넷플릭스·유튜브 연결만 지원하는 것과 달리, 넷플릭스·유튜브 콘텐츠도 4K HDR 10의 고화질 영상을 지원해 사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두 제품 모두 스마트 TV의 중요 기능 중 하나인 미라캐스트(WiDi) 기능을 지원한다.스마트폰이나 노트북으로 보는 화면 그대로를 대인치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거실뿐 아니라 사무공간 내 회의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75인치 TV ‘루컴즈 다이렉트 T75ECZF1CU’는 IPS 패널을 적용해 넓은 시야각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최적의 색감을 구현했다.

    루컴즈 마케팅 담당자는 “넷플릭스, 유튜브 등 IT서비스를 대인치 TV에서도 고화질로 시청하길 원하는 사용자들이 늘면서 루컴즈 스마트 TV 수요가 급격히 늘고있다”며, “대형 TV의 경우 반드시 화질이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최적의 화질 및 색감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루컴즈몰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컴즈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대우루컴즈 가전 브랜드 루컴즈가 판매하는 TV 전 제품은 전국 160여개 서비스망을 통해 패널은 2년, 그 외 모든 부품은 1년 ‘무상 방문 출장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1432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