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식

숲세권 아파트 ‘신사 트리젠 벽산블루밍’ 조합원 모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20 15:22:28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주거환경 선택에도 변화가 오고 있다. 숲이나 공원을 끼고 있는 친환경 주거환경의 인기가 역세권의 인기를 넘어서고 있다.

    올해 1월 위례신도시에 공급된 `위례포레자이`는 평균 130.3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청량산, 위례근린공원, 남한산성 도립공원 등이 인근에 있는 숲세권 단지라는 것이 인기의 큰 요인이었다. `분당 더샵 파크리버` (2018년 6월 분양), 고덕 센트럴 푸르지오` (2017년 6월 분양)도 숲세권 입지를 바탕으로 두 자리수 이상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벽산엔지니어링(예정)이 서울 은평구에 짓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사 트리젠 벽산블루밍’ 역시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숲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이다.

    ‘신사 트리젠 벽산블루밍’은 서울 은평구 신사동 일원에 위치하며, 전세대 전용면적 47~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와 도보 2분거리에 봉산과 봉산공원이 자리하고 있고, 구산근린공원, 역촌공원, 도시자연공원 등이 가까운 숲세권이자 공세권 아파트로 주거쾌적성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봉산은 서울시 은평구와 경기도 고양시에 걸쳐 있는 곳으로, 둘레길과 다양한 산책로, 운동시설 등이 잘 갖춰져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좋다.

    또한 인근 서오릉, 은평한옥마을, 진관사 등도 가까워 문화탐방을 누릴 수 있으며, 계절에 따라 벚꽃축제와 여름분수쇼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되는 불광천도 가까워 도심 속에서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신사동에서는 지난 2011년 두산위브2차가 준공된 후 8년간 새 아파트 공급이 전무했다. 두산위브2차가 공급되기 전 마지막 단지가 2006년 공급된 은평신사두산위브로 최근 13년간 단 139가구만 공급된 만큼 지역 내부의 새아파트에 대한 갈증이 크다. 

    단지 가까이에 덕산중이 있고, 상신초, 서신초, 역촌초, 영락중, 은평중·고, 숭실고, 예일여고 등 반경 2.5km이내에 교육시설도 풍부하다. 또한 서울시립서북병원, 서북재활체육센터, 농협하나로마트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해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GTX노선 중 가장 빠른 추진속도를 보이고 있는 GTX-A노선 프리미엄이 기대되며, 추가 교통호재까지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광역수요 확보에 탁월할 전망이다. GTX-A선은 파주~일산~은평~서울역~동탄까지 이어지는 노선으로, 개통 시 단지에서 강남까지 30분대면 출퇴근이 가능하다

    서부선경전철은 은평구 새절역에서 서울 관악구 서울대정문 앞까지 총 17.49km, 17개소의 정거장이 조성되는 급행열차로, 오는 2026년 완공 예정이다 서울 경전철 사업 중 한강이북과 이남을 연결하는 유일한 노선이다. 

    여기에 3기 신도시 지정과 함께 발표한 핵심 교통망인 고양선(가칭) 수혜지로도 꼽힌다 고양선은 6호선 새절역과 고양시청역을 연결하는 길이 14.5㎞ 경전철 노선으로 교통망사업의 가장 큰 난관인 예비타당성조사도 면제돼 사업추진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신사 트리젠 벽산블루밍은 경기 고양시와 서울 강남권의 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다.  인근에서 순항중인 가재울뉴타운과 수색증산뉴타운 개발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두 사업의 개발로 인해 잘 정비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서울 은평구 역촌동 인근에 위치하며, 현재 개관 후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1079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