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소식

울산의 강남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 선착순 계약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16 10:35:01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 견본주택 내부에서 방문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생활 여건이 우수하고 교육열이 높아 울산의 강남으로 꼽히는 울산 남구 도심에 조성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주목을 받은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일부 잔여가구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38층 2개 동, 전용면적 84㎡ 아파트 256가구와 전용면적 32~78㎡ 오피스텔 99실로 구성된다. 시티건설이 시행하며, 두산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울산 지역은 남구 신정동 및 옥동 생활권이 살기 좋은 주거지로 꼽힌다. 교육∙교통∙편의∙업무시설 등을 비롯해 울산대공원의 쾌적한 녹지환경까지 모두 갖춰 지역 내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다. 지역 내 최고 교육열을 바탕으로 명문 학군과 유명 학원가를 형성하고 있으며, 생활 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주택 수요가 풍부하다.

    특히 울산의 명문으로 유명한 학성고등학교가 신정동에 위치하며, 인근 옥동은 학원가가 밀집되어 있어 공교육과 사교육을 모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조건을 지녔다. 옥동 학원가 이용이 수월한 ‘울산 힐스테이트 수암 2단지’는 지난 2016년 24가구 모집에 1만,232명이 청약 접수를 하며 426.33대 1의 1순위 청약경쟁률을 나타내기도 했다.

    선착순 분양은 자격요건이 까다롭지 않아 미당첨자나 청약접수 시기를 놓친 대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순위 내 청약과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추후 기존의 청약통장을 사용할 수 있고, 통장가입 기간도 그대로 이어진다. 계약자의 취향에 따라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저층이나 로얄층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옥동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큰 관심을 모았다. 롯데마트 울산점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홈플러스, 중앙병원, 울산광역시청 등 이용이 편리하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울산시외버스터미널 등이 밀집되어 있는 삼산동 일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울산의 명문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데다 울산 지역의 대표 번화가이자 중심 학원가인 옥동 학원가도 인접한 최적의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앞에 위치한 공업탑 로터리는 울산 교통의 요충지이자 남구 문수로 교통의 중심축으로 이를 통해 시•내외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시외 버스터미널과 부산-울산 고속도로 이용도 용이하다. 옥동-농소 고속화도로는 공사가 진행중에 있으며, 울산외곽고속도로(2026년 완공 예정)가 예비타당성(예타) 조사 면제사업으로 확정돼 타 지역과의 교통 접근성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자동차, 조선, 화학 등 주력 업종의 기업이 입주한 미포국가산업단지와 온산국가산업단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산•학•연 융합형 연구 특화단지로 조성되는 울산 테크노산업단지가 단지 남측에 위치해 배후수요는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월패드와 스마트홈 앱으로 엘리베이터 호출과 택배확인은 물론, 가스안전기 및 조명, 냉난방 전원 조절도 가능하다. 최첨단 특화 시스템도 반영된다.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전열교환 환기 시스템을 설치할 예정이며, 차량 출입구 주차관제 시스템을 통해 보안 안전성을 높였다. 원격검침 시스템, 현관 일괄제어 시스템도 적용된다.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대기전력 차단장치를 구축해 전력회생형 인버터 승강기를 통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해 실거주 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더 제니스’로 지어진다는 점도 인기에 한몫을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파트는 제네시스 G90 2대, 오피스텔은 팰리세이드 2대와 제네시스 G80 1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일원에 위치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