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광주보청기 포낙, 5월 가정의 달 맞이 무료체험 및 보상판매 할인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14 14:06:59

    포낙보청기 광주동구•서구센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보청기 무료체험 및 보상판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위스 포낙보청기의 첨단 음향기술과 청각알고리즘의 기술력이 결합된 ‘다기능’ 보청기로 출시된 마블(Marvel)보청기 무료체험, 최대 50%까지 구매 할인, 보증기간 1년 연장(총 3년) 과 보청기를 안심하고 사용하며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스마트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케어’는 보청기를 분실했거나 도난 또는 손상 등의 상황이 발생했을 때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하면 구입한 보청기와 동일한 모델의 새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보청기 안심보험으로, 가입 후 2년 동안 보장이 가능한 서비스다.

    서비스는 제품 보상 외에도, 고객의 보청기를 수시로 점검해주는 ‘체크업 서비스’, 포낙 보청기 전용 C&C키트를 사용해 고객의 보청기를 청소하고 습기를 제거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리닝&드라이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포낙보청기는 다양한 난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업계 유일의 유소아 및 청소년을 위해 개발된 자동프로그램인 ‘오토센스 스카이 OS’가 탑재된 스카이 B 보청기와 무선 청각 기기 라인인 로저(Roger)를 유소아 전용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스카이 B는 업계 유일 충전형 모델도 제공되며, 로저와 함께 사용할 때 교실 내 소음환경이나 먼거리 환경에서도 더 잘 들을 수 있다.

    ‘마블(Marvel)보청기 무료체험’은 전례가 없었던 이벤트로 2주 동안 포낙보청기의 최신제품인 ‘마블’을 시험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핸즈프리, 오디오 스트리밍, 스마트폰 연동, 배터리 내장 등의 최신기능을 모두 포함한 마블 보청기만의 혁신적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두 번째로 보청기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경제적인 문제로 인하여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착용하지 못했던 청각장애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보증기간 1년 연장, 배터리 2박스, 전자제습기 무료증정은 보청기를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 제공되는 감사의 선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또한 ‘보증기간 1년 연장(총 3년)’의 혜택은 일반 매장에서는 흉내조차 낼 수 없는 혜택이며 전문시설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센터에서만 가능한 내용이다. 또한 포낙보청기 외에도 다양한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광주동구센터 관계자는 "센터는 전대병원오거리에 서구센터는 신세계백화점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번 이벤트 5월말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873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