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와사비망고, 2.5초 퀵 부팅 넷플릭스 4K UHD TV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09 17:03:17

     

    와사비망고가 2.5초 퀵 부팅 기능과 넷플릭스(4K 인증)를 지원하는 65형 UHD TV `젠(ZEN) UN650 UHDTV HDR 넷플릭스4K’를 출시한다.

    젠 UN650 UHDTV HDR 넷플릭스4K는 기존 UHD TV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전원이 켜질 때까지 걸리는 긴 부팅 시간을 2.5초로 줄인 제품이다. 더불어 넷플릭스는 4K 정식 인증을 받아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또 HDR 기능을 지원하는 콘솔, 블루레이 플레이어 연결 시 폭넓은 색감을 감상할 수 있다. 무선스마트 미러링 기능을 지원해 MHL 케이블 없이도 스마트폰 등의 화면을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65형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60Hz를 지원하는 삼성 SVA A급 패널을 달아 화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보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경험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더불어 젠 UN650 UHDTV HDR 넷플릭스4K는 UHD TV답게 4개의 HDMI 포트 모두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또 홈시어터 시스템을 위한 옵티컬 단자 등 다양한 규격을 지원한다. 더불어 USB 포트를 통해 플래시 메모리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을 별도의 기기 없이 바로 감상할 수도 있다.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 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HDMI는 ARC/CEC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유튜브 등 앱을 통해 영상 시청도 가능하다.

    이에 더해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젠 UN650 UHDTV HDR 넷플릭스4K는 2년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717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