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ASUS, AMD 창립 5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참여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09 13:32:55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ASUS)가 AMD의 협력 파트너로써 AMD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를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RYZEN 프로세서 기반 PC의 보급률 증대와 판매량 확충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메인보드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5월 8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ASUS는 메인보드 할인 행사의 파트너로 참여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ASUS의 AM4 기반 메인보드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가장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PRIME A320M-K, EX-A320M-GAMING, PRIME B450M-A, PRIME X470-PRO, ROG CROSSHAIR VII HERO의 5종으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코리아 및 샵다나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 수량 진행으로 각 쇼핑몰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자동 종료된다.

    이와 함께 AM4 메인보드 호환 AMD 라이젠 5 2400G, 라이젠 5 2600/2600X, 라이젠 7 2700/2700X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경우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 골드에디션' 및 최신 좀비 슈터 게임인 '월드워Z'가 무료로 제공된다. 2종 게임에는 총 15만 원 상당의 DLC와 추가 스킨을 출시일 보다 1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전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ASUS의 AM4 메인보드 시리즈는 라이젠 프로세서의 성능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폭넓은 라인업과 기술로 구성된다. 사용자별 각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PRIME, TUF GAMING, ROG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직관적인 UEFI BIOS 메뉴를 통해 더욱 상세한 설정을 지원, PC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의 안정적인 보호를 위한 '5X Protection III' 기술, DIGI+ VRM 디지털 전원부, 고 품질의 일본산 오디오 캐퍼시터 등이 적용되어 향후 2020년까지 유지될 예정인 AM4 소켓의 장점을 장기간 누릴 수 있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AMD 50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AM4 메인보드는 물론 라이젠 프로세서가 보다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의 협력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70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