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타덤PC방, 5월 창업 포로모션 진행...신규매장 게임대회 전액 지원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5-03 15:24:45

    스타덤PC방이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프로모션은 ‘Early Bird Chance!’라는 주제로 얼리버드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정책이 마련돼 있다. 특히 선착순 5개 신규매장에 한해 게임대회 및 이벤트 비용 전액을 지원하는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얼리버드 혜택으로 첫째, RTX 2080 그래픽카드 10대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다. 5월은 상징하며 5개 매장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얼리버드 혜택 둘째, 180HZ 게이밍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다. FPS 배틀로얄, 에이픽스 레전드 등 최신 인기게임을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다.

    얼리버드 혜택 셋째, 스타덤PC방이 ‘피씨방창업 시 우리매장 단골손님 만드는 비법’으로 소개하고 있는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 무상 지원이다. 스타덤PC방의 경쟁아이템 중 하나인 듀얼 헤드업모니터는 두 개의 모니터를 상하로 배치해 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얼리버드 혜택 넷째, 예비창업자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스타덤 프랜차이즈론 이자를 1년간 지원하다. 스타덤PC방은 신한은행과 제휴를 맺어 제1금융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하면서 안정적인 창업자금 마련을 지원하고 있다.

    얼리버드 혜택 다섯째, PC방의 위생문제를 해결한 스타덤PC방의 특허아이템인 UV클린데스크를 전좌석 50% 할인 지원한다. UV클린데스크는 PC방 책상에 비치된 전용 보관함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어 두기만 하면 자동 센서를 통해 살균 처리되는 살균책상으로, 피시방창업 시 스타덤PC방의 최고 경쟁아이템으로 꼽힌다.

    스타덤PC방은 ‘THE KING OF STARDOM’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잘하는 사람’만 참여하는 대회가 아닌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게임대회를 개최하면서 지역 내 게이머들이 모이는 커뮤니티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전국 지역별 각 가맹점 별로 자체 게임대회나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체계를 갖추면서 가맹점주들의 큰 호응도 얻고 있다.

    스타덤PC방은 5월 프로모션 혜택으로 PC방창업 신규 5개매장에 게임대회 및 이벤트 비용을 전액 지원할 방침이다.

    그 밖에도 △ 샵인샵 푸드시스템 비바쿡 개설 비용 전액 지원 △우리은행 프랜차이즈론 최대 5천만원 지원 △RGB LED 업그레이드 최대 10대 무상 제공 △프리미엄 7.1 헤드셋 무상 업그레이드 △최신형 LED POP 무상 시공 △가맹비, 교육비 1천만원 전액 면제 △FULL HD CCTV 음향시스템 지원 △무제한 와이파이존 무료 설치 △무인선불기기 무상 제공 △화재 배상 책임보험 2년 무상 제공 △홍보이벤트 및 오픈 홍보용 비품 무상 지원 △전문 슈퍼바이저 정기관리 서비스 △점주 교육 및 매장 오픈관리 지원 △국내 최대 혜택 어풀 시럽 브랜드 카드 매장 등록 등 신규 고객 확보와 매장 관리를 위한 다양한 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534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