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쇼파1975, 방수 신소재 적용한 '사보아 위저드 패브릭 트랜스 폼' 소파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24 10:42:57

    장인 집단의 개인 맞춤 소파 전문 브랜드 '쇼파1975'가 손쉬운 관리를 지원하는 신소재가 적용된 소파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사보아 위저드 패브릭 트랜스 폼' 소파는 쇼파1975의 베스트셀러인 사보아 소파에 오염 방지 측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갖춘 기능성 신소재인 '위저드 패브릭'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위저드 패브릭은 발수 기능을 넘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기능성 패브릭으로, 사용 중 생활 오염을 물만으로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완전 방수 구조로 소파 내장재를 오염으로부터 보호한다.

    이는 세탁이 필요 없는 이지라이프 기술로 일상에서의 음식물 오염은 대부분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볼펜과 같은 깊은 오염은 물과 비누를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다. 이처럼 신속하고 간단한 방식의 오염 제거로 어린아이,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가정도 편안하고 깨끗한 소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제작 과정부터 친환경적인 유럽산 원단으로 OEKO-TEX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위저드 패브릭은 혁신적인 기술로 기존 패브릭의 한계를 효과적으로 보완하고 있다.

    소재뿐만 아니라 높은 활용도에도 주목할만하다. 사보아 위저드 패브릭 트랜스 폼 소파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3인용 소파에 등받이를 앞뒤로 움직여 소파를 침대처럼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 폼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편안함을 더해주는 기능성 요소들에 모던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을 살려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소파다.

    이와 관련 쇼파1975 관계자는 "최근 관리가 쉽고 내구성이 좋으면서도 심미적 측면에서의 만족도까지 충족시켜주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쇼파1975 장인 집단의 기술력과 편의성을 갖춘 신소재의 만남으로 오랜 시간 한결같은 아름다움과 편안함,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파1975가 새롭게 선보인 '사보아 위저드 패브릭 트랜스 폼' 소파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쇼파1975 쇼룸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1631?rebuild=on